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3.건강.생존.행복

신세대 의사가 말하는 섹스 테크닉 : [O44]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위한 세 가지 방법

by 리치캣 2022. 1. 28.
반응형

[O44] 오르가슴에 도달하기 위한 가지 방법

결혼한 부부에게 있어서 성이란 솔직한 대화로서 기쁨과 충족을 서로 나누는 것이다. 여성의 성기 장애의 대표적인 증상 하나인 오르가슴 장애는 성관계에서 오르가슴에 도달 적이 없는 우를 말하는데 적당한 성적 자극 부족이나 심리적 정신적 갈등이 주요 원인 으로 꼽힌다. 원인이 분명하다면 그에 따른 대책과 방안을 부부가 함께 공유해야 한다. 이상 성은 금기시 대상이 아닌 것이다. 성은 남편과 아내가 솔직하고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있는 대상이 돼야 한다.

물론, 성관계에 있어 오르가슴이 전부는 아니다. 하지만 오르가슴 없는 성관계는 건조해질 수밖에 없다. 오르가슴은 성관계를 풍요롭게 하는 신이 내린 축복이다. 축복을 만끽하는 것은 건강한 부의 권리인 것이다. 권리를 누리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1. STOP-START 방법으로 흥분을 고조시킨다. 섹스를 때는 충분한 전희를 통하여 여성이 흥분되도록 다음 남성의 성기를 천천히 여성의 밀어 넣어야 한다. 잠시 여성의 성기 속에 머문 듯하다가 남성의 성기를 빠져나가게 또다시 잠시 있다가 여성의 질을 통과하듯이 또는 밀어 넣듯이 하는 행동을 반복한다.

이렇게 하는 방법을 STOP-START 방법이라고 하는데 여성에게는 극도로 자극적이며 그것만으 로도 오르가슴에 이르게 있다. 한마디로 피스톤 운동을 하듯이 하지 말고 남성의 성기가 여성 안에 잠시 머물게 하다가 빼냈다가 잠깐의 시간을 가진 뒤에 다시 삽입하는 것이다. 특히 남편이 사정하려는 느낌을 받았을 이런 방법은 사정을 누그러뜨리기도 한다. 남편은 사정 같으면 움직이는 것을 멈추고 여성의 음핵을 손으로 자극한다. 남성이 움직임을 멈춘 동안에 하는 지속적인 음핵의 자극은 여성의 흥분도를 유지시키는 필수적이다. 음핵에 오르가슴의 느낌 오면 음핵의 자극을 멈추고 섹스를 다시 시작한다.

2. 여성 성기의 감각을 향상시킨다. 섹스 도중 음핵에 자극을 강하게 느끼지 못한 아내라면 남편이 손으로 아내의 입구를 넓혀 주거 부위를 애무하도록 한다. 아내는 자신의 질벽 근육을 수축하면서 느껴지는 감각에 정신을 중하게 되면 색다른 감각을 느낄 있다. 질벽 근육을 수축시키는 방법은 항문을 움츠려서 올리는 듯한 기분으로 힘을 주면 된다. 이런 압박감만으로도 오르가슴을 느낄 있는 아내도 있다. 속에 서서히 움직이는 남편의 성기 자체를, 질근육을 수축시키면서 느껴지는 것에 아내는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3. 섹스와 음핵자극을 동시에 한다. 오르가슴을 가져오게 하는 방법 중에서 가장 권장할 만한 방법 하나가 남편과 아내가 결합해 상태에서 손으로 음핵을 자극하는 방법이다. 남편은 섹스 중에 아내의 음핵을 충분히 자극할 있다. 이것은 여성상위 남성의 양손 사용이 가능하므로 안정되게 이루어질 있다.

이때 남편의 성기는 아내의 안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만일 아내가 오르가슴 가까이 왔다는 각을 느끼게 되면 남편에게 음핵의 자극을 멈추게 하고 남편이 성기를 힘있게 밀어 넣거나 질을 조여 본다. 오르가슴에 도달하지 못하면 피스톤 운동을 멈추고 다시 음핵을 자극해야 한다.

이때 명심할 것은 오르가슴이 확실하게 느껴지는 순간은 남편과의 섹스가 한창 진행중일 껴지도록 해야 한다는 점이다. 만일 음핵의 자극으로만 만족감을 느끼는 것이 습관화되어 버리면 편의 성기가 안에 들어와도 아예 오르가슴을 느낄 없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