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157

쏘가리 60CM급 잡힌 장소 쏘가리 60CM급 잡힌 장소 깊은내펜션 아래...둑 지역 둑에 붙어있음. 대형 베이트로 낚아야....함. https://www.youtube.com/watch?v=tRw28xDOc28 2022. 5. 4.
참가자미 33cm 몬스터피쉬의 기록 즐거운 기록놀이.... ^&^ 참가자미 33cm 어구가자미는 묘한 비린내가 나는데 반해.... 참가자미는 냄새가 안나고 깔끔하다. ^^ 영해호 선장님 손이 계측의 증거 자료 ^*^ 멋진 일출은 덤. 특히 이날은 사진에 제대로 찍히진 않았는데 .. 기구 모양으로 보이다가... 갑자기 막대사탕 같은 형태로 변해서... 동해 일출을 자주 봤지만 특히 정말 이쁘게 보이는 날이었음 ^^ https://monsterfish.co.kr/?page_id=335&mod=document&pageid=1&uid=154&execute_uid=154 참가자미 33cm – 몬스터피쉬 monsterfish.co.kr 2022. 4. 3.
조무사 낚시줄 가격표 2 조무사 낚시줄 가격표 2 조 무 사 CSR 함께 만드는 우리 바다의 미래 치어방류사업, 갯바위청소사업, 낚시대회개최, 사회봉사활동 기업의 가치는 이윤을 추구하는데 있습니다만, 남긴 이익을 다시 사회에 되돌릴 수 있어야 비로소 완성된 회사라 생각합니다. 지역 사회와 업계를 뒤돌아 보며 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상호 협력하여 공존하는데 노력을 기울이며 매년 치어방류사업, 갯바위청소사업, 낚시대회개최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을 통해 가까운 이웃들의 어려움을 챙겨보며 업계의 문제점을 함께 이것이 조무사가 원하고 조무사가 존재하는 진정한 가치임을 확신하며 새로운 21세기를 다같이 희망차게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주)조무사 대표이사 이정훈, 라인의 특성 라인의 선택은 소재를 아는 것이 시작이다 !! 소.. 2022. 3. 14.
조무사 낚시줄 가격표 1 조무사 낚시줄 가격표 1 조 무 사 CSR 함께 만드는 우리 바다의 미래 치어방류사업, 갯바위청소사업, 낚시대회개최, 사회봉사활동 기업의 가치는 이윤을 추구하는데 있습니다만, 남긴 이익을 다시 사회에 되돌릴 수 있어야 비로소 완성된 회사라 생각합니다. 지역 사회와 업계를 뒤돌아 보며 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상호 협력하여 공존하는데 노력을 기울이며 매년 치어방류사업, 갯바위청소사업, 낚시대회개최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을 통해 가까운 이웃들의 어려움을 챙겨보며 업계의 문제점을 함께 이것이 조무사가 원하고 조무사가 존재하는 진정한 가치임을 확신하며 새로운 21세기를 다같이 희망차게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주)조무사 대표이사 이정훈, 라인의 특성 라인의 선택은 소재를 아는 것이 시작이다 !! 소.. 2022. 3. 14.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4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 AF9956533 *본 광고는 쿠팡의 판매수수료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4 갯바위 릴 낚시대, 방어 부시리 전용 낚싯대, 원투 낚시대, 선상 낚싯대, 돌돔 낚시대, 바다 민장대, 바다 뜰채, 좌대 및 받침틀, 의자 및 테이블, 파라솔, 가방, 바다루어 낚시대, 민물루어 낚시대, 릴, 민물낚시대, 민물 뜰채, 수초제거기, 중층 낚시대, 낚시용품 가격표, 수리부품 가격표, 2022. 3. 14.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3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3 갯바위 릴 낚시대, 방어 부시리 전용 낚싯대, 원투 낚시대, 선상 낚싯대, 돌돔 낚시대, 바다 민장대, 바다 뜰채, 좌대 및 받침틀, 의자 및 테이블, 파라솔, 가방, 바다루어 낚시대, 민물루어 낚시대, 릴, 민물낚시대, 민물 뜰채, 수초제거기, 중층 낚시대, 낚시용품 가격표, 수리부품 가격표, 2022. 3. 14.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2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2 갯바위 릴 낚시대, 방어 부시리 전용 낚싯대, 원투 낚시대, 선상 낚싯대, 돌돔 낚시대, 바다 민장대, 바다 뜰채, 좌대 및 받침틀, 의자 및 테이블, 파라솔, 가방, 바다루어 낚시대, 민물루어 낚시대, 릴, 민물낚시대, 민물 뜰채, 수초제거기, 중층 낚시대, 낚시용품 가격표, 수리부품 가격표, 2022. 3. 14.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1 APIS. 아피스 낚시용품 및 수리부품 가격표 : 1 갯바위 릴 낚시대, 방어 부시리 전용 낚싯대, 원투 낚시대, 선상 낚싯대, 돌돔 낚시대, 바다 민장대, 바다 뜰채, 좌대 및 받침틀, 의자 및 테이블, 파라솔, 가방, 바다루어 낚시대, 민물루어 낚시대, 릴, 민물낚시대, 민물 뜰채, 수초제거기, 중층 낚시대, 낚시용품 가격표, 수리부품 가격표,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 AF9956533 *본 광고는 쿠팡의 판매수수료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2022. 3. 14.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7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7 집에 카약이 2대 있다보니...역시 카약이 눈에 들어온다는...ㅎㅎ 이건 옛날부터 출시되었던 접이식, 조립식 카약인데...이삿짐박스 재질로 만들어진 것으로...지금 보면 허접해보임...비슷한 가격에 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특히 고무보트식 카약이 가격경쟁력과 보관성이 좋아져서...시장성 부족하다고 판단됨. 피싱카누 마이카누. 할인행사를 많이 하는데...싼건지는 모르겟음. 디지털 라인카운터...역시 컨버전스도 좋지만....디버전스도 좋다는....^^ ---> convergence vs divergence 수중펌프가 물이 없으면 부력체가 다운되면서 펌프가 멈춰서 과열을 막듯이...이 플로팅 기포기는 물에 들어가면 기포가 작동되는 방식...훌륭한 아이디어링이라.. 2022. 3. 13.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6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6 대단한 책을 한권 만났다. ㅎㅎㅎ 옛날 같으면 바로 구입했을텐데.... 이제 공간을 이동할 생각을 하다보니...참았다. 오늘 여러번 지름신을 되돌려 보낸다. ㅎㅎㅎ 모든 어종이 다 정리된 책인데...갑자기 한가롭게 독서만 해도 즐거운 학생시절이 그립다. 다이와 제품들을 판매하는 매장인데...사람들로 넘쳐난다. 다이와 제일 큰 9000시리즈가 74000원이라고 해서..또 지름신 방문. 그런데 다 팔려서 제품이 없덴다...ㅋㅋㅋ 이거 대한민국에 넘쳐나는 사출기 큰거로 만들면 충분히 국산 가능해 보이는데...왜 다이와 메이호가 장악하고 있을까??? 다이와릴이 그렇게 비싸지 않다. 어리버리한 중국산 릴 쓰다가 화나는거 보다...이런게 나을듯... 물론 가끔 중국의 실수제.. 2022. 3. 13.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5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5 물반고기반, 어신 등 다양한 앱이 있지만...낚시라는 레저스포츠 시장이 커지면서.. 다양한 앱과 서비스가 계속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마린플레이.... 야외보일러..유튜브에서 비슷한 상품들을 자주 봤는데...직접 봤다. 정말 작았고...내구성과 신뢰도만 높다면...시장성 있어보이낟. 아래목보일러...본체. 민물낚시시장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느꼈다. 엄청나게 많은 인파...어깨를 부딪히기를 몇번이던가...특히 한국 아재들의 돌격성이 어깨 경쟁을 자주하는 공간이었다. ㅎㅎㅎ 여기는 전문 꾼들을 위한 지게.. 클램프, 낚시거치대, 낚시발판은 왜 이렇게 비싼걸까??? 보통 30만원에서 100만원이 훌쩍 넘어간다. 지나가던 어떤 아저씨 왈....직접 만들면 되겠다고 한다... 2022. 3. 13.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4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4 카라보트...카라반보트. 내가 2008년에 구상했던 사업이었는데....진도를 못나가서....ㅠㅠ 그때 폰툰보트, 패밀리보트 개념으로 미래시장을 그려서 진도를 나가다가... 제조파트에서 신뢰상실로 스톱. ㅋ 홀수선이 낮아서...바다보다는 강,호수에 적합할 듯...문제는 시장규모. 해외 관광지에서 보던 제트스키도 이 회사에서 생산한다는... 급브레이크(?) 밟으면...전투기 수준은 아니겠지만....큰 G. 중력을 느끼는 놀이보트...ㅎㅎ 붉은 금빛 보트...2억원. 보트박람회를 보면서 느끼는 점이.... 캠핑카가 많이 비싸보인다는...ㅎㅎㅎ 소형선외기들이 나와있는데... 내 카약에 붙이기 좋은 제품들도 보이고,,, 충분한 전원을 제공하는 외부전원도 있어서... 바닷가.. 2022. 3. 13.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3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3 자동차엔진은 접하기 쉽지만...선박용엔진은 ...ㅎㅎ 그런데 이 또한 엔진에서 모터로 전환이 되지 않을까? 백산프로펠러...혹시 중국산인가 했는데....부산에서 생산하는 made in KOREA. 코로나 덕분에 중국회사들의 부스가 안보여서 good. 선체, 엔진, 트레일러, 세금 포함해서 1200만원...^^ 이마란, E-Maran, 소형 다목적 보트 1200만원. 강.호수용에 적합할듯...바다에선 ?? 날아다니는 서핑보드...ㅎㅎ 재밌겠다. 접이식 카약. 나름 선체강도가 있음. 비슷한 타사 제품중에 이삿짐박스 재질로 만든것도 있는데...그 제품보다는 오나성도가 높아보였고, 물위에서 신뢰도도 있어보였다. 흔한 고무보트보다는....조립식,접이식 보트가 더 눈에 들어.. 2022. 3. 13.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2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수입한 캠핑카 라고 하는데...완전 상남자용. 장비병 걸린 상남자용...ㅎㅎㅎ 아큐캡. ACU-cab 이게 가만히 서있을땐 문제가 없지만... 오프로드 달릴때는...쏟아지거나 튕겨나오거나 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최소한 소프트한 물건이 아니라면...다 뒤섞이지 않을까? 보기와는 다를 듯.... 상부 루프탑에 카약을 실어놓은게 이뻐보이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대형(?) 낚시카약은 조금 무리가 있어보인다. 베라크루즈에 얹어도 커보이던 대형 카약이라서...ㅠㅠ 내가 관심있는 위그선...소련이 군용으로 만든건데....소련은 기술을 포기한 것으로 안다. 역으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연구되고 있고 실용화하고 있다. 군용 장비로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함대공 미사일 회피능력이 된다면...충분.. 2022. 3. 13.
KIBS. 경기국제보트쇼 2022 : 1 시간되면 꼭 가보는 전시회. KIBS. 경기국제보트쇼 구름낀 날씨가 반가운 날.... 동쪽, 동해안 산불난곳에 비가 왕창 내리기를 기원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공간 코엑스, 킨텍스...^^ 입구에서 처음만난 520 크기 보트... 선박용 범퍼가 스티로폴이 아니어서 반가웠다는... 물에 둥둥 떠다니는 물건들이 많이 출시됨. 계속해서 다른 제품들 사진 참조. 이 보트엔진분야도 중국산이 많아지던데... 그래도 일제가 대세로 보인다는... 이 배는 선체에 비해 엔진이 커보여서...ㅎㅎ 위그선이나 비행선 되는거 아닐지... 여기 지상에서는 고무보트가 커보이는데....이게 바다에 떠있으면...어찌나 작아보이고 위험해보이고 아슬아슬해보이는지 모른다는...ㅋㅋㅋ 그래도 이런 보트 하나 있으면 하는 사람들이 수두룩하다.. 2022. 3.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