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3.건강.생존

신세대 의사가 말하는 섹스 테크닉 : [042] 에로틱 마사지’로 성 트러블을 극복하는 방법

by 리치캣 2022. 1. 28.
728x90
반응형

[042] 에로틱 마사지 트러블을 극복하는 방법

에로틱 마사지는 애무, 껴안기, 손으로 툭툭 치기 접촉성 자극을 말한다.

이러한 자극은 일상 적인 마사지와는 다른 쾌감을 주고 경직된 근육과 긴장을 풀어준다. 에로틱 마사지는 성관계를 더욱 윤택하게 하고 여러 가지 트러블을 겪고 있는 부부에게 특히 좋은 방법이다. 에로틱 마사지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손을 따뜻하게 하고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서 상대방의 등과 가슴을 마사지해 준다. 이때 손바닥을 이용해 크게 문지른다. 목이나 어깨를 주물러주면서 근육 풀어준다. 뒤에 털과 입술, 유방으로 상대방의 몸을 자극한다. 엉덩이를 주무르면서 가볍게 툭툭 친다. 대방이 좋아하면 항문까지 자극하고 회음부를 마사지한다. 그러한 과정 중에 손으로는 마사지를 하고 다른 손으로는 유방과 유두를 자극하여 더욱 쾌감을 높일 수도 있다. 보다 직접적인 자극이 필요하다면 유두와 성기 사이를 손으로 부드럽게 오르락내리락하는 마사지 방법도 있다. 그리고 상대방의 다리를 벌리고 복부와 허벅지 안쪽을 오르내리며 자극한다. 이와 시에 손으로 성기를 자극하는데 상대방의 신음소리를 들으며 마사지 강도를 조절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