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놀면서 일하기/intothePHILIPPINES127

필리핀 여행시 유심카드는 --> 스마트 로켓 유심. 30일짜리 하나면 OK 필리핀은 30일까지 체류가 가능한 나라. 그런데... 와이파이는 필수이므로.... 공항을 나오자마자 구입하는 경우부터,,, 아얄라몰, SM몰 등에서 유심을 구입해서 사용하는데... 이때 스마트 로켓 유심 30일짜리가 가장 적합한 듯... 지난 5월 필리핀 한달살기에 잘 사용했음. 물론 서브폰에 이 유심을 넣고서...핫스팟을 켜서 메인폰을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함. 스마트폰이 남아도는 대한민국의 현실상...가장 현명한 방법 ^&^ 필리핀에서 마음놓고 인터넷을 사용하는 제일 현명한 방법. 1.서브폰을 가지고 간다. 2.로켓유심을 사서 서브폰에 끼운다. 3.핫스팟을 연다. 4.메인폰에서 인터넷을 사용한다. 끝. 2022. 10. 4.
INTRO ABOUT THE LAST PIECE OF SOLINEA (CERULE) 필리핀 세부의 부동산,콘도에 관심 있는 분들 보세요. ----------------------------- Cerule at Solinea Artist's Perspective CERULE AT SOLINEA | CEBU BUSINESS PARK, CEBU CITY | The Final Tower This last tower is your gateway to the bustling and sunny Cebu Business Park community, piecing together a brilliantly distinct lifestyle that embraces the best of Cebu. Amidst master-planned lifestyle luxuries and dynamic workspac.. 2022. 8. 5.
필리핀 세부의 콘도분양 안내 : by 알베오랜드의 Kimberly Uy 좋은 아침입니다 캡틴 모, 최신 세부 사전 판매 타워: Palatine at Solinea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부 비즈니스 파크(Cebu Business Park)에 위치한 Alveo Land Corp.는 고급 도시 성취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에 적합한 활기찬 커뮤니티와 획기적인 생활 솔루션을 개발하는 필리핀 최고의 혁신 기업입니다. 예리한 선견지명, 비할 데 없는 탁월함, 완전한 헌신, 혁신에 대한 내재된 열정과 추진력으로 무장합니다. 알베오랜드의 Kimberly Uy입니다. 중앙 편의 시설이 보이는 Prime 1 Bedroom West Facing Unit 중 하나에 대한 단위 계산 세부 정보는 아래 첨부된 PDF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4-2729.jpg 1베드룸 유닛: 단위: 27.. 2022. 8. 2.
영수증들 in Cebu 잡지속에서 갑툭튀~~~ ^&^ 2022. 7. 30.
세부 콘도 구입제안 : 𝗣𝗥𝗘-𝗦𝗘𝗟𝗟𝗜𝗡𝗚 𝗖𝗢𝗡𝗗𝗢𝗠𝗜𝗡𝗜𝗨𝗠 𝗜𝗡 𝗖𝗘𝗕𝗨 𝗖𝗜𝗧𝗬! 𝗣𝗥𝗘-𝗦𝗘𝗟𝗟𝗜𝗡𝗚 𝗖𝗢𝗡𝗗𝗢𝗠𝗜𝗡𝗜𝗨𝗠 𝗜𝗡 𝗖𝗘𝗕𝗨 𝗖𝗜𝗧𝗬! 📌𝗔 𝗪𝗢𝗥𝗟𝗗 𝗖𝗟𝗔𝗦𝗦 𝗠𝗜𝗫𝗘𝗗-𝗨𝗦𝗘 𝗣𝗥𝗢𝗣𝗘𝗥𝗧𝗬 𝗢𝗙 𝗥𝗘𝗦𝗜𝗗𝗘𝗡𝗧𝗜𝗔𝗟, 𝗢𝗙𝗙𝗜𝗖𝗘𝗦 𝗔𝗡𝗗 𝗦𝗛𝗢𝗣𝗣𝗜𝗡𝗚 𝗠𝗔𝗟𝗟 ❗ 📍𝗣𝗥𝗘-𝗦𝗘𝗟𝗟𝗜𝗡𝗚 𝗖𝗢𝗡𝗗𝗢𝗠𝗜𝗡𝗜𝗨𝗠 𝗜𝗡 𝗖𝗘𝗕𝗨 𝗖𝗜𝗧𝗬! HONGKONG STANDARD WITH BALCONY,NO SPOT DOWNPAYMENT NEEDED AFFORDABLE MONTHLY 𝗧𝗮𝗸𝗲 𝘁𝗵𝗶𝘀 𝗰𝗵𝗮𝗻𝗰𝗲 𝘁𝗼 𝗹𝗶𝘃𝗲 𝗶𝗻 𝗮 𝘀𝗽𝗮𝗰𝗶𝗼𝘂𝘀 𝗵𝗼𝗺𝗲 𝗮𝘁 𝗖𝗜𝗧𝗬 𝗖𝗟𝗢𝗨 𝗯𝘆 𝗚𝗼𝗹𝗱𝗲𝗻 𝗧oPP𝗲𝗿. 𝗟𝗼𝗰𝗮𝘁𝗲𝗱 𝗮𝘁 𝘁𝗵𝗲 𝗵𝗲𝗮𝗿𝘁 𝗼𝗳 𝗺𝗶𝗱𝘁𝗼𝘄𝗻 𝗖𝗲𝗯𝘂 𝗖𝗶𝘁𝘆 (𝗶𝗻 𝗝𝗮𝗸𝗼𝘀𝗮𝗹𝗲𝗺 𝗦𝘁𝗿𝗲𝗲𝘁, 𝗮𝗰𝗿𝗼𝘀𝘀 𝗦𝗮𝗰𝗿𝗲𝗱 Heart 𝗣𝗮𝗿𝗶𝘀𝗵,.. 2022. 7. 10.
필리핀 항공 피해구제 신청 웹사이트 페이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만 가능. 필리핀항공 본사는 아예 소통채널이 없음. 그냥 배째라, 먹튀 형상임. ㅠㅠ 내일 다시 소비자보호원에 연락해서... 필리핀항공 항공권 판매중지 처분 요청해야 할듯. 필리핀 항공 피해구제 신청 웹사이트 페이지 https://www.philippineair.co.kr/ko/damage_relief/damage_relief.asp 합리적프리미엄 필리핀항공 합리적프리미엄(SMART PREMIUM) 필리핀항공, 필리핀으로 가는 가장 많은 노선, 탑승객 No. 1 항공사 www.philippineair.co.kr 2022. 6. 20.
작성중 면세점 구역 1 2022. 6. 19.
세부시티 신축콘도. 막탄 샹그릴라 리조트 옆 신축콘도 인플레이션이 지속될 경우 가격은 합당해 보일수 있지만... 완성 날짜가 2024년부터 2025년 2026년이어서 한계가 있어 보인다. 모든 가능성은 열어놔야하기에...검토해본다. 2022. 6. 19.
필리핀 세부 막탄 신공항. 시간때우기. 세부에서 한국으로 가는 한국인에게는 PCR 검사 나 신속항원 검사가 필요하지만 태국으로 가는 한국인에게는 그 검사가 필요 없다 태국이라는 나라가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준비 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너무 일찍 도착한 공항 ...ㅠㅠ 할 일이 없어 가지고 여기저기 공항을 둘러보고 있다. 키오스크 셀프체크인은 인천공항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필리핀 세부의 막탄 공항에도 있다!!! 이제는 당연해보이기도 하는... 한국어. 훈민정음 ^&^ 이 약국에 딱~~~!!! 2022. 6. 19.
이제 다른 후보지와 시장으로 공간이동 ^&^ 신속항원검사를 위해 공항에 일찍 왔는데 ... 한국이나 일본으로 가는 경우가 아니면 필요 없다고 한다 그래서 시간이 많이 남았다. ㅠㅠ 오후2시 비행기인데.... 그동안 어디서 뭐하지? 그리고 캐리어 짐은 왜 계속 무거워지는지 ....ㅎㅎㅎ 28kg. 그리고 기어이 CEBU 티셔츠를 하나 샀다. 공항에서 신속항원검사비가 660페소인데... 그 돈 굳어서...얼른 티셔츠 하나 샀다. 내가 좋아하는 고래상어 그림으로....^&^ 공항에는 외국인보다 해외로 나가는 필리핀 사람들이 더 많은 것 같다. 이제 다른 후보지와 시장으로 이동해보자. ^&^ 도착하면 세부 자료들도 좀 더 정리해야겠다. 2022. 6. 19.
떡볶이 서울. 김치맛집. in CEBU 순대국밥에 김치적셔 먹고 싶어서 우연히 들어간 식당 ... 떡볶이서울...^^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자주 애용. 가이사노 컨트리몰에 있는 한국식당. 필리핀 여행중에...갑자기 제대로 된 김치맛을 보고 싶을때...강추.~!!! 사장님이 직접 김치를 담그신다는.... 대단하시다. 나는 라면 끓이는 것 외에는 만들줄 아는 음식이 없는데...^&^ 메뉴가 엄청 다양하다. 주로 내가 선호하는 돼지국밥, 순대국밥을 먹었는데... 김치, 깍두기, 오이소바기가 기본으로 나와서....여기서 식사하면... 몇일은 현지음식만 먹고도 살 수 있다. ㅎㅎㅎ 물론 현지음식에 지치면...다시 여기와서 한국맛을 느끼면 된다는... 김치 판매도 하신다 하니...애용하시기를... 사장님이 좋은 술집도 소개시켜주셔서... 맥주도 즐겁.. 2022. 6. 18.
토요일 아침에 행진하는 이유는? 아침부터 쿵쾅거리길래... 또 근처 공사장에서 뭘 직접 고치고 있는 줄 알았다. 그런데...그 소리가 조금씩 패턴이 있다는 걸 알게 되자... 호텔 테라스로 나가서 촬영해봤다. 나름 뒷골목인데...여기를 지그재그로 다니면서 연주와 행진을 한다. 필리핀 사람들은 저런 활동을 통해서 사회공동체의 유대감을 다지는 것 같다. 필리핀 세부에서의 마지막날이 다가오고 있다. 한달여 있으면서...그냥 편안하게 쉬고 보면서 지냈다. 특별히 뭘 하려고 바쁘게 지내지 않았다. 그래야 DEFASHIST 니까....^^ 2022. 6. 18.
실패사례 : 센츄리튜나. 니신 컵누들 저번에 사먹은 참치통조림. 생선통조림은 맛있었는데.... 이번에 산 참치와 컵라면은 맛이 없다 참치는 엄청 퍽퍽하고 컵라면은 양도 적지만 그냥 맛이 없다 면도 푸석푸석하고 그냥 배 부르는 목적으로는 합당하다 사진을 참조해서....이 참치와 컵라면은 사지 마시라... 한국인 입맛에는 안맞는다. ^^;;;;; 컵라면 하나가 34 페소 참치캔이 88 페소 물이 45 페소 꽤 비싸게 산 듯하다. 2022. 6. 17.
cafe elim : 제대로 된 커피잔에...커피가 나온 카페....!!! 140페소 카푸치노... 유일하게 제대로 된 커피잔에...커피가 나온 카페....!!! 대부분은 일회용컵!!!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다. ^&^ 2022. 6. 16.
작성중 로빈슨 갤러리아 몰 ...쇼핑몰 디자인은 한국보다 나은 듯 2022. 6.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