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2.자산(n잡러.디지털노마드)

노코드 AI 툴을 이용한 자동화 수익모델 개발

by 리치캣 2024. 3. 5.
728x90
반응형

크로스건-미니 제트 터보 팬, 전기 공기 송풍기, 충전식 압축 공기 살포기 클리너 터보 팬, 컴퓨터 바베큐 제트 팬

https://s.click.aliexpress.com/e/_DkHpqeP

 

34.92US $ 71% OFF|CROSSGUN Mini Jet Turbo Fan Electric Air Blower Rechargeable Compressed Air Duster Cleaner Turbofan For Comput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여기서 소개한 내용들을 실행해서...

웹의 강화와 앱의 개발을 실행해보자.

웹호스팅비는 저렴한 것이 많으니...^^

300개 이상의 노코드 AI 툴을 써봤습니다, 이게 최고입니다.

(606) 300개 이상의 노코드 AI 툴을 써봤습니다, 이게 최고입니다. - YouTube

이 영상은 300개 이상의 노코드 AI 툴을 비교 분석하고, 특징과 기능에 따라 최고의 툴을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2024년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기에 최적의 시기가 될 것이며, 노코드 AI 툴이 대중화되어 개인도 사업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툴들 중에서 자신의 비즈니스에 맞는 최적의 노코드 툴을 선택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저자가 AI 자동화 에이전시를 운영하면서 사용해 본 툴들 중 최고의 툴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시청하면 어떤 노코드 툴이 필요한지 알아볼 수 있으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00개 이상의 노코드 AI툴 중에서 최고로 선정된 목록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I 기술이 대중화되면서, 누구나 비즈니스 운영에 활용할 수 있는 AI 자동화 노코드 툴이 등장했어요.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노코드 툴을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 수많은 시행착오와 비용이 소요됩니다.
전문가가 선정한 최고의 노코드 툴 리스트를 정리한 영상이 있어요.
이를 통해 300개 이상의 노코드 AI툴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툴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웹빌더 툴 '웹플로우'와 '프레이머'란?
웹플로우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포토샵과 유사하며, 템플릿을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인 자율성이 높고 많은 툴과 자유롭게 연동 가능해요.
프레이머는 직관적인 UI와 쉬운 다룸성을 가진 웹빌더로, 예쁜 랜딩 페이지 제작에 특화되어 있어요.
또한 AI 기능으로 빠르게 디자인을 할 수 있죠.
노션 페이지를 웹사이트로 변환해주는 웹사이트 빌더의 특징은?
노션 페이지를 쉽게 웹사이트로 변환해 주는 '슈퍼'는 템플릿을 제공하며, CSS를 몰라도 디자인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아이맵 빌더는 한국에서 개발된 노코드 웹사이트 빌더로, 단순하게 최적화되어 있어 비즈니스용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아이맵은 쇼핑몰 구축에 적합하며, 상점 카테고리 자동 구성 기능, 결제 및 피지사 연동, 대시보드, 자동 반응형 웹디자인 생성, 앱 패키징 등의 기능을 제공해요.
한편 믹스는 맵보다 자유도가 높은데, 프레임워크 기반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웹 빌더를 선택할 때는 대상 시장의 특성과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믹스와 아이맵 빌더는 경쟁력 있는 툴로 사용할 만합니다.
웹앱 빌더 '버블'과 '소프터'를 비교하면?
웹앱 빌더 중 가장 대표적인 노코드 툴인 '버블'은 SNS 플랫폼,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웹사이트를 코드 없이 구현할 수 있어요.
'버블'은 고도화와 확장성이 뛰어나고, 템플릿도 다양하며 연동할 수 있는 다른 자동화 툴과 노코드 툴들이 많아요.
한편, '소프터'는 버블보다 사용이 쉽고 간단한 앱 제작을 위해 에어테이블과 구글 시트를 활용하여 웹앱을 구축할 수 있어요.
'소프터'는 에어테이블과 연동해 데이터를 가져와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작동 방식을 가지고 있어요.
이들 웹앱 빌더는 노코드 툴로 웹앱을 쉽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으며, 버블은 높은 확장성과 다양한 템플릿을, 소프터는 편리한 에어테이블 연동을 제공하죠.
드래프트 빛, 에어테이블, 플러트 플로우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드래프트 빛과 유사한 프레임워크로 플러트 플로우가 있고, 리액트 네이티브와 플러터 기반으로 제작됩니다.
에어테이블은 노코드 데이터베이스의 전부로, 엑셀과 같아 보이지만 더욱 매력적인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어테이블 내에서는 레코드를 차트로 만들어주는 기능과 CSB 파일을 임포트하거나 GPT 연동 등 매력적인 도구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체 자동화 플로우를 구성하고 폼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에어테이블은 다양한 확장 앱을 지원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자동화 툴 중 중요한 두 개 소개
제피어와 메이크를 말씀 드릴게요.
제피어는 6,000개 이상의 툴과 연동이 가능하며, 트리거 이벤트를 설정하면 해당 이벤트에 맞춰 노코드 툴이 작동해요.
메이크는 시각적으로 복잡한 자동화를 가능하게 하는 툴로, 조건에 따라 다른 작업을 실행할 수 있어요.
더불어, 보이스 플로우와 케이플도 소개할게요.
보이스 플로우는 간단한 논리 파일을 업로드하여 자동 응답을 설정할 수 있으며, GPT-3연동으로 더 높은 수준의 체포 자동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케이플은 노코드 기반의 대표적인 결제 툴로서, 링크를 생성하여 간편한 결제 페이지 생성 및 연동이 가능합니다.
일러스트와 캠바를 비롯한 노코드 툴의 활용 가능성은?
언드로이드 일러스트레이션은 천 개 이상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며, 일러스트의 색상을 변경해 브랜드 색상에 맞출 수 있는 것이 좋아요.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캠바는 이미지 및 동영상 배경 제거, 프리미엄 콘텐츠, 애니메이션 효과, 수많은 템플릿, 디자인 크기 조정, 브랜드 키트 등을 제공합니다.
영상에서는 사업을 시작할 때 활용하기 좋은 노코드 툴들을 소개했으며, 다음 영상에서는 더 자세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노코드 AI 툴들을 추후 정리해서 소개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