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휴대용 낚시 그물, 새우 미끼, 게 새우 그물, 드롭 랜딩, 낚시 부두 하버, 연못 그물, 게 캐치 그물
https://s.click.aliexpress.com/e/_Dd8RL0x
‘사상 최고가’ 코스트코 주가의 비결 : 코스트코의 멤버쉽에 대한 "캐시백 정책"
코스트코의 멤버쉽에 대한 "캐시백 정책"
관광지에서 카페와 베이커리..그리고 식당에 강력하게 도입해서...
멤버십 수익으로 돈을 버는 구조를 구축한다면...
[어바웃 뉴욕] ‘사상 최고가’ 코스트코 주가의 비결
https://www.youtube.com/watch?v=y1iiaEnIwg8
코스트코는 창고형 소매 업체로서 가격 경쟁력과 대용량 판매로 성장해요.
코카콜라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공급 가격화를 거부하여 판매를 거부한 사례도 있어요.
또한 멤버십 기반의 회원제 서비스를 통해 수입을 안정화하고, 고객을 유치하는 효과적인 전략을 가지고 있어요.
코스트코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려고 사업 운영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의 이익율을 14~15%로 제한하는데, 이는 일반 소매 업체 대비 낮은 마진율을 보여줍니다.
또한 '멤버십'이 코스트코의 주요 수익원이며, 전 세계적으로 7,200만 가구가 보유하고 있으며 갱신률도 높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멤버십 가입자의 갱신률은 90.4~92.7%로, 연간으로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으며 작년에는 특히 큰 증가세를 기록했습니다.
코스트코 멤버십은 회원들의 연회비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구조에요.
코스트코는 멤버십을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은 입장조차 못하도록 하여, 좀도둑들의 절도를 예방하고 있어요.
코스트코를 통해 판매되는 골드바의 가격은 다른 곳과 큰 차이가 없었으며, 실제로 금 거래와는 별개인 금융상품이었지만, 인기가 많아 매진되었어요.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들은 골드바 구매 시 2% 캐시백을 받으므로 약간 비싸더라도 구매하려는 경향이 있었답니다.
코스트코의 인기를 높인 두 가지 비결은 '무료로 제공하는 골드바 배송 서비스'와 '친절하고 숙련된 직원'이에요.
공동 구매 위주의 비즈니스 방식이라 상위회원에게 회비를 내게 하고, 그 대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여 성공을 이루고 있어요.
한편 증권가에서는 고객과 직원의 복리 후생 제도가 낙오되어 비판을 받지만, 코스트코가 성공하는 비결 중 하나가 직원을 대우하는 방식이라는 분석이에요.
따라서 코스트코의 경쟁사인 월마트와 차이를 보이는 부분이 바로 '친절한 직원'이라는 거죠.
코스트코는 직원들에게 높은 임금과 혜택을 제공하며, 이로 인해 행복한 직원이라 높은 이직률을 가지지 않아요.
1.5달러 핫도그와 4.99달러 로켓 치킨 같은 미끼 상품을 통해 손해 보지 않으면서도 매출을 올리고 있어요.
또한, 코스트코 주유소는 가격이 저렴하여 회원들의 관심을 받고 있어요.
이처럼 직원 복지와 성공적인 미끼 상품을 통해, 코스트코는 사상 최고가를 찍을만큼 성공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았어요.
'공부하기 > 경영학과 군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리슈머 : "체리피커(Cherry-Picker)"와 "소비자(Consumer)" (0) | 2024.02.13 |
---|---|
개인의 가처분소득이 줄어들고 있는 마당에...햄버거 세트하나가...24000원.. (0) | 2024.02.08 |
테무.TEMU : 전 세계 시장에 시한폭탄 심는 중국..미국 "터지면 다 뺏긴다" (0) | 2024.02.02 |
조만간 한반도 종전이슈가 뉴스에 나올 것이다. (0) | 2024.01.31 |
쿠팡 1위 중국한테 뺏길 위기 ㅣ중국 이커머스. 알리. 테무 (0) | 2024.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