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Value Hunter:V16

AirPhysio / HyperShoes /

by 리치캣 2022. 11. 12.
728x90
반응형

이런 상황을 겪어보지 않을 만큼 허파가 튼튼해서 잘 모르겠으나...

기관지에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는 생사를 결정하는 일일수도 있을 것 같다.

1. AirPhysio - 더 나은 호흡을 즉각적으로 도와주는 장치
믿을 수 없는! 이 장치는 즉시 더 나은 호흡을 도와줍니다


짧은 계단을 오를 때 숨이 차서 가 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차에서 식료품을 운반하는 동안?
 
미국 기업가가 발명한 AirPhysio는 여러 국제 상을 수상했으며 유용한 장치로 적극 권장됩니다.
 
AirPhysio는 많은 호흡기 질환의 증상을 치료하고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강력히 권장됩니다.
 
또한 AirPhysio는 전문 운동선수가 폐 기능, 운동 능력을 개선하고, 성능 및 회복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이 놀라운 기술을 사용하여 집에서 편안하게 더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습니다!

AirPhysio는 어떻게 자유롭게 호흡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단순히 기도를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AirPhysio는 실제로 폐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이것이 더 쉽고 자유롭게 호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입니다.

1단계: AirPhysio의 캡을 풉니다(일반 흡입기 모양과 훨씬 더 가볍습니다!)

2단계: 숨을 깊이 들이쉬고(최대한 깊게) 2-3초 동안 유지합니다.

3단계: 폐에 공기가 없어질 때까지 균일한 속도로 약 3-5초 동안 공기를 불어넣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면 AirPhysio 내부의 볼 베어링이 놀라운 속도로 위아래로 진동하여 수천 개의 작은 공기 진동과 양압을 생성하여 기도와 폐 내부의 두꺼운 점액을 "느슨하게" 만듭니다.

=====================================================

일본사람들은 슈퍼라는 명사를 좋아하는건가?

나름 슈퍼드라이 라는 브랜드는 전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신발은 슈퍼웜. 슈퍼핫인가? ㅎㅎㅎ

2. HyperShoes - 일본인이 겨울에 발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방법의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얼마나 간단한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커피부터 탄산음료, 수프까지 온갖 얼룩이 묻은 낡은 집 슬리퍼가 싫으십니까? 겨우 한 겨울 동안 사용한 후에도 어떻게 찢어지고 마모되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당혹스럽습니까?

그들은 그것을 HyperShoes라고 부릅니다. 그들은 그대로 경쟁이 치열한 도쿄의 신발 제조 세계에서 떠오르는 혁신적 스타의 발명품이며, 말 그대로 신발로 가득 찬 나라에서 이 슬리퍼가 얼마나 비범한지 보여줍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일반 가정용 슬리퍼에 대해 감사하는 모든 것을 가져 와서 11까지 전화를 걸고 더 많이 추가했습니다. 그 결과, 착용자가 발을 젖거나 새로 청소한 바닥에 미끄러질 염려가 없는 따뜻함을 보장하는 가장 편안하고 실용적인 슬리퍼가 탄생했습니다.

HyperShoes는 이름에 걸맞게 아주 간단합니다. 매우 편안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아웃도어 신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과 크기가 매우 다양하여 누구나 잘 맞는 핏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어보면 편안함을 느끼며 다시는 미끄러질 염려가 없습니다.

우리 사무실 직원 중 한 명이 집에 갈 때 그 옷을 입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를 앉혀놓고 왜 그들이 참회만큼 놀라운지 자세히 설명하게 했습니다.

✅ 고품질 내부 패딩과 밑창으로 따뜻하고 편안합니다.

✅ 방수 외부

✅ 가장 미끄러운 표면에서도 최대한의 안전성을 위한 혁신적인 미끄럼 방지 밑창 디자인

✅ HyperShoes를 야외에서 신어도 오래 지속되는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 인체공학적이며 가장 작은 발부터 가장 큰 발까지 모든 크기로 제공됩니다.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어떤 의상에도 매치 가능

우리는 이미 모든 직원에게 이러한 신발을 제공했으며 사무실에 들어올 때 슬리퍼로 갈아 신는 일본과 같은 정책을 구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사람들이 너무 편안하기 때문에 떠날 때 벗도록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장점은 청소 후 더 이상 "미끄러짐 경고" 표시를 붙일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

수천개의 볼펜,연필이 집에 있는 나로서는....^^;;;;;;

3. ForeverPen - 평생 지속되는 작은 펜

세계에서 가장 작고 튼튼한 펜으로 설계 및 제작된 ForeverPen의 혁신적인 다목적 잉크리스 디자인은 동급 최강입니다.

크기에 속지 마십시오. ForeverPen은 500개 이상의 펜에 해당하는 잉크 없는 필기체를 제공하는 견고한 은색 합성 팁과 놀랍도록 쉽게 쥐고 쓸 수 있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더군다나 멀티 툴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ForeverPen의 강화된 Grade 5 Titanium을 사용하면 상자 등을 찢을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