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2021 캠핑&피크닉 페어 9 : 스텐레스 그릇에도 많은 소비자가 관심을 보인다는....

by 리치캣 2021. 3. 9.
728x90
반응형

스텐레스 그릇에도 많은 소비자가 관심을 보인다는....

이번 전시회에서 디자인에서 확실히 최고라고 생각되는 업체...제품단가도 상당하다.

이 친환경느낌의 포근한 색감의 해먹에 아이를 한번 눕혀보려고 많은 엄마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

이 그네도 대단한 상품이다. 정말 별거 아닌거 같은데....아이들이 떠나지를 않는다.

샘플 세일가가 62만원...ㅎㅎㅎ

정말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강아지 휴식용...ㅎㅎ 이거 정말 강아지용임. 사람용 아님...^^  유아는 가능하려나? 아니...위험해 떨어질 수 있으니

이 그네 앞을 못떠나는 엄마와 아이들....

참으로 외형적으로 완성도 높은 제품...

이런 등까지 캠핑에 가져간다면...그건 캠핑이 아니라 이사 아닐까???  

힌트 바우와우.... 나름 캠핑세상에 인기좀 끌듯... 문제는 가격 ㅎㅎㅎ

디자인 하나는 확실히 이쁘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