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2021 캠핑&피크닉 페어 10 : 이번 전시회에서 디자인측면에서 가장 눈길 끌었던 제품.... 클레이모어가 본사가 한국인가???아뭏든 디자인과 감성터치가 기가 막히다.

by 리치캣 2021. 3. 10.
728x90
반응형

이번 전시회에서 디자인측면에서 가장 눈길 끌었던 제품.... 클레이모어가 본사가 한국인가???

아뭏든 디자인과 감성터치가 기가 막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뻤다. 관심 있는 분은 주변 매장에 가서 확인해보라...

 

조명 모드가....감성터치의 주역

 

캠핑카가 대두되면서 약간은 찬밥이 된 텐트...ㅎㅎㅎ

역시 한국인은 기동성이 좋은 민족인 듯....  기동장비에 관심이 많아...ㅎㅎ

조만간 전세계를 누비는 방랑자, NOMAD 들의 상당수가 한국인이 될 것으로 예상함.

 

돈을 쓸어담는 중인 클레이모어...ㅎ  부럽.

 

 

한국의 캠핑은 거의 이사 수준...다양한 의자는 물론 탁자까지...게다가 야외탁자에게 앤틱을 요구하다 보니....이건 고풍스런 탁자까지... 대단한 대한민국 캠퍼들...

이 에어매트 조금 탐났음. ㅎㅎㅎ 지금 콜맨 야전침대에 매트리스 얹어서 사용중인데....이건 만져보니...느낌이 일반 발포매트리스보다 훨씬 좋았음...

 

오색창연한 도마들...ㅎㅎ  도마까지도 제품종류가 상당한 대한민국 캠핑문화

 

감동의 쓰나미...레이 캠핑카.... ^^ 직접 보면 더 놀랄겁니다.

확장버전의 캠핑카...내가 좋아하는 이베코 790에 확장까지 들어가면 딱인데...ㅎㅎ

이번에 떼돈 벌었다고 알려진 베이런 640. 나름 세심한 신경을 많이 쓴 제품.

 

모양 이쁘고 귀여운 소형 트레일러...조금 더 돈 들여서 캠핑트레일러 사도 좋을듯...아뭏든 인플레가 반영되서 인지...

990만원하던 캠핑트레일러가 이번 전시회에선 1250만원에 팔리고 있었다는.... 전 가격으로 깎아줄지도...ㅎㅎ

 

캠핑푸드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스타일이 요구되는 버너분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