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2021 캠핑&피크닉 페어 6 : 초소형 카라반...

by 리치캣 2021. 3. 8.
728x90
반응형

초소형 카라반...

정말 작다. 거의 트레일러 수준...ㅎㅎㅎ 그냥 텐트가 낫지 않을까? 보기에는 이쁘지만,,,실용성이

르노마스터 기반의 캠핑카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스타일을 분석할 수 있으면 좋을 듯

레이....대박이다.

이런 작은차의 내부공간이 엄청나다. 물탱크도 있고, 심지어 전자렌지도 있다. ㅎㅎㅎ

레이에서 이런 공간감이 나오는게 신기할 정도...대단한 차량이다.

포터기반 캠핑카도 가끔은 70리터 청수탱크 가지고 다니는데...이건 레이가 60리터이니..ㅋㅋㅋ

이 공간에 책상까지 ...대박...ㅎㅎㅎ

인산철배터리와 파워뱅크가 즉... 에너지 상품에 대한 수요는 계속 급증할 거라서...계속해서 새로운 상품이 나올것으로 예상되는 분야

이제 가격이 대부분 오픈되어서...그리고 좀 착해져서 ... 물론 공장도가를 알면 더 좋겟지만....

전동으로 펼쳐지는 텐트 트레일러....영상이 아니라서...좀 아쉽지만...

나름 빠르게 접히고 열린다는...

르노마스터...역시나 내가 사용하기엔 작다.

예쁜 텐트트레일러가 많이 출시되었다.

에어텐트 트레일러...버튼만 누르면 에어기둥이 채워지면서 완성 ^^

이 카라반은 아파트 지하주차장을 타겟으로 만든거 같군요. 낮습니다. 위에 루프가 올라오는 방식이 있던데...그게 더 유용할 듯.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이런 소소한 제품들이 잘 팔릴 거 같은데.... Kamping 에서 도전해볼까?

스타렉스 구조변경모델인데.....개조비가 1497만원. 그런데 여기에 추가옵션을 안넣을수가 없는데...

추가옵션을 넣으면 대략 3100만원.

즉 차량별도 + 3100만원.으로 스타렉스 캠핑카가 탄생....타당한가?????

차량값까지 하면 5000-6000만원인데... 그 가격이면 그냥 웬만한 1톤기반 캠핑카를 사는게 낫지 않을까???

타당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함. 차라리 1톤기반이나 르노마스터기반을 사는게 현명할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