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2021 캠핑&피크닉 페어 13 : 한국 캠퍼들은 거의 이사를 가는 수준이다. 빈백, 즉 콩쇼파에 원형탁자까지...ㅎㅎ

by 리치캣 2021. 3. 10.
728x90
반응형

 

여기는 어딘가? 두바이 사막인가? ㅎㅎㅎ

한국 캠퍼들은 거의 이사를 가는 수준이다. 빈백, 즉 콩쇼파에 원형탁자까지...ㅎㅎ 

심지어 이 원형탁자는 매진되서 재고가 없다고 한다. 자세히 모변..뒤에 턴테이블까지...ㅎㅎ LP판까지 준비해가는 한국의 캠핑...대박...

매진되었다는 원형나무탁자...^^

대단한 아이디어는 아닌데...시장에서 먹혔다. ~!!!!!

 

 

이 공중에 약간 뜬 느낌의 야전침대는 충동구매할 뻔한 제품...

제품명 마운트리버

캠핑등 이거 내 관심분야인데....이걸 DIY 라는 방법을 찾아볼까???

캠핑장이 좀 어두워야 제맛인데...한국 캠핑은 집의 이동, 집의 이사...ㅎㅎ

그래서인지...조명 제품이 다수 전시되었다

캠핑유투버를 위한 1인미디어 방송장비까지 전시회를 참가...^^

이거 사서 달아가지고 올까 고민했던 제품. 안사온거 살짝 후회중....^^;;;;

 

이 조명 제품도 완성도가 높아 보였다. 제품명 루미나

이건 아주 단순한 접이식 플라스틱 의자에 불과한데...왜 품절되었을까???

브루클린 이라고 쓰여있어서 그런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