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Kamping, MonsterFish

2021 캠핑&피크닉 페어 14 : 단순해보이는 제품이지만...캠핑에서 필수적인 제품...매트... 매트 하나로...취침이 판가름 나는 경우가 많다.

by 리치캣 2021. 3. 10.
728x90
반응형

단순해보이는 제품이지만...캠핑에서 필수적인 제품...매트... 

매트 하나로...취침이 판가름 나는 경우가 많다. 

후라이펜 종이뚜껑.... 스몰미 종이인형 사업하면서 이런거 병행했으면 매출이 더 올랐을듯...ㅠㅠ

지금도 늦지 않았다. 이거 생산해서 판매해볼까? 캠핑과 몬스터피쉬에서 팔면 될 것 같다. 

단순하지만 필요성을 느낄 것 같은 제품. 문제는 다이소가 금방 카피할 것 같다.

다이소의 카피가 두려운 제품들... 다이소가 어쩌다보니 카피생산의 메카가 되어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ㅎㅎ 이건 스몰미 사업할때 만들려고 했던건데... 나름 공장도 방문했었고,,,그런데 중국의 가격경쟁력을 커버하지 못할 것 같아서 삭제한 제품...지금은 잘 팔릴까?

간단한 가스버너인데...20만원이 넘는다. 로고만 멋있다. 뭐지? 먹튀는 아닐테고...ㅎㅎ 아뭏든 너무 비쌌다.

가격설득력이 부족한 제품.

 

이것도 서부영화의 암묵적 세뇌의 결과가 아닐까??? 삼발이...ㅎㅎ 

좋게 말하면 감성제품. ^^

나도 서부영화 보고 자란 세대라서 그런지...가지고 싶네...ㅋㅋ

이런 화로대 직접 만드는 캠핑공방을 차려볼까? 재밌을듯....캠핑장 안에 차리면 더더욱 재밌을듯...

에어해먹...간단한 구조이지만 아주 재밌는 방식이다. 그런데 가격이 장난이 아니다. 물론 아이디어가 들어간 건 인정하지만....글로벌 인플레이션의 전조 현상인가?????  다들 가격이 만만치 않다.

이모티콘 향패치...멋진 아이디어다. 

향기에 관련된 제품개발은 늘 재밌고 가능성도 크다고 본다. 나도 생각해 놓은 것이 있는데....얼른 도전해봐야겠다.

클레이모어 가격표... 줄서서 구매하는 완전 대박친 매장이었다. 솔직히 제품이 좋았다. 물론 가격은 꽤 높았지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