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military. warfare.

전문교관의 기동사격

by 리치캣 2024. 6. 21.
반응형

남성용 사냥 전술 JPC 조끼, 군사 장비 몰리 플레이트 캐리어 조끼, 야외 CS 게임 페인트볼 에어소프트 조끼, 방탄복

https://s.click.aliexpress.com/e/_DBi25bF

 

22.72US $ |Hunting Tactical JPC Vest Military Equipment Molle Plate Carrier Vest Men Outdoor CS Game Paintball Airsoft Vest Body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출처: https://richcat.tistory.com/entry/중국이-앞으로-100년간-이런-영화만-만들기를-희망한다-Chinese-sniper-vs-American-sniper-during-the-Korean-War-1952 [리치캣의 현재 그리고 미래:티스토리]

사람마다 사격하는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기본기는 있어야 하니...

이런 자료들을 활용하는 것은 현명하다 할 것이다.

특전사의 사격 시범 (feat. AR, M1911, 샷건)

특전사의 사격 시범 영상에서는 AR 및 M1911 총기를 사용한 이동 사격을 실습하고 설명합니다.
총기의 기능과 특징, 그리고 사격 시 주의할 점 등을 자세히 안내하며 사격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합니다.
정확성보다는 속도보다는 정확도를 우선시하고 안전한 상태에서 사격을 수행해야 한다는 포인트를 강조하며, 이동 사격의 어려움과 훈련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qiC5Z1B1tQ

특전사의 사격 시범 (feat. AR, M1911, 샷건)

1.️이동 사격 기술: 왼쪽에서 오른쪽 방향
   - 이동 사격을 연습할 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사격을 진행한다.
   - 사격 전 이동 후 빠르게 정지하고 다시 사격하는 훈련을 진행한다.
   - 장점은 탄창, 슬라이드 여실 확인 후 먼 곳부터 탄창을 뽑는 것이다.
   - 사격 준비가 끝나면 훈련을 시작한다.

2.1911 권총의 특징과 업그레이드 설명
   - 1911 권총, 예전 육군 제식 권총으로, M1911A1으로도 불리며 45구경을 갖췄다.
   - 외부 그립 재질이 향상되고 피카틴 드레일이 추가되어 조명장치나 레이저 장착이 가능하며, 가늠쇠는 시인성과 정렬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향상되었다.
   - 내부적으로는 총열과 스프링을 지지하는 작은 박대도 갖추고 있다.
   - 다양한 업그레이드로 더 나은 조준과 조작이 가능해졌다.

3.총기 특징과 사격 시연
   - 총기의 주름이 장전 시 마찰력을 높여주고, 탄창은 45구경 조닉을 사용한다.
   - 또한, 방아쇠 역시 더 견고하게 설계되어 있다.
   - 영화를 통해 알려진 45구형 총기는 외형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었으며, 최신 모델은 예전과는 확연히 다르다.
   - 편집자를 통해 이동 사격을 시연하여, 그 진행이 매우 멋있었다.

4.군사용어사전에 따른 이동과 기동의 차이
   - 이동과 기동의 가장 큰 차이는 위협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게 기동 비닉을 유지한 채로 은원패를 하면서 이동하는 것과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
   - 특히, 사격 훈련에서는 정지된 상태에서 사격, 이동 간 재장전, 다시 정지해서 사격, 또 이동하면서 사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교관은 속도와 정확도를 강조하며, 속도보다 정확도를 우선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5.️️정확도와 안전 우선이 중요한 스포츠 사격 훈련
   - 야구에서 투수가 속도보다 제구력을 중요시한다면, 정확도가 먼저 나오고 이후 속도는 향상될 수 있다.
   - 사격에서 이동 사격의 어려움 감안해야 하며, 안전하게 이동하는 것이 우선시되어야 한다.
   - 이동간에 보폭, 속도, 높낮이 및 격발 시기 등을 충분히 훈련하며, 다양한 방향의 이동 또한 향후 발전 가능성이 있다.
   - 스포츠나 전투 사격에서 장애물을 활용한 핸디캡 경쟁이나 적 제압을 위한 훈련 중요하며, 기동사격 연습을 권장한다.

6.향후 컨텐츠 기대!
   - 더 *멋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다음 컨텐츠를 기대한다.
   - 오늘은 이만 마치며,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훌륭한 시간 보내고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음악]

===========================

특전사의 사격 시범 (feat. AR, M1911, 샷건)

[음악] 이번엔 이동 사격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동은 여러 방향이 있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사격하는 것을 해 볼 텐데요. 이동 간 사격 이전에 사격을 하고 빠른 속도로 이동을 해서 정지해서 다시 사격하는 이런 이동 및 전기 사격을 한번 해 볼게요. 우선, 장점부터 하겠습니다. 탄창 제거 유무를 확인하고, 슬라이드의 여실을 확인한 뒤에 탄창을 뽑을 때는 보이지 않는 가장 먼 곳부터 뽑으시는게 좋습니다. [음악] 준비됐습니다.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음악]. 이번엔 1911입니다. 나이트 앤 딜레븐이라고 영어로 많이 부르죠. 여기 보시면 M1911A1. 네, 육군에서 예전에 아주 예전에 제식으로 채택이 되었던 권총이죠. 라이트닝 일레븐, 거기서 구경 45구경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여러 가지 좀 많은 것들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그립 외부에 있는 것이, 네스트 재질이고요. 그 다음, 밑쪽에 보면 피카틴 드레일이 있죠. 그래서 조명장치라든지 표적지식이 레이저 이런 것들이 부가적으로 장착이 가능합니다. 또, 가늠쇠, 가늠자 특히 가늠쇠 같은 경우는 더 잘 보일 수 있게 시인성 높게 또 그리고 길게 좋은 선정렬과 표적 정렬이 잘 될 수 있도록 이렇게 돼 있고요. 또, 보시면 총 열과 그 다음 내부 스프링을 지지하는요 작은 박대도 보이시죠. 그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앞쪽에도 주름, 뒤쪽에도 주름이 있어서 장전을 할 때 슬라이드를 후퇴시킬 때 어떤 마찰력을 더 키울 수 있고요.  방아쇠도 더 단단하게 이렇게 돼 있습니다. 탄창도 45구경 조닉이라는 영화를 통해서 45구형 총기가 굉장히 많이 알려졌는데 예전 것과 예전 나인틴 일레븐 권총과 지금 라이트닝 랩은 외형이 좀 많이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럼 이번에 편집자를 통해서 한번 이동 사격 한번 보시죠. [음악] 이동 사격을 한번 해봤습니다. 너무 멋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우선 이동과 기동 두 가지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는 큰 구분을 하긴 어렵지만, 군사용어사전으로 봤을 때 이동과 기동의 가장 큰 차이는 어떤 위협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게 기동 비닉을 유지한 채로 은원패를 하면서 이동하는 것과 그냥 일반적으로 신속하게 이동하는 것. 이렇게 차이를 들 수 있는데요. 소총과 권총을 우리는 간단하게 표적 두 개를 놔두고 이렇게 개활한 사격장이죠. 처음에 정지된 상태에서 사격, 그다음 이동 간 재장전, 다시 정지해서 사격, 또 이동하면서 이동 간 사격 이렇게 해봤습니다. 교관님께서 깔끔하게 포인트를 짚어주고 싶으신 부분이 있다면 어떤 걸로 짚어 주실 수 있으십니까네 중요한 것은 좀 매우 많이 있습니다. 크게 두 가지로 나누자면 속도와 정확도, 요거 두 가지를 우선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는 속도보다 정확도가 좀 우선되어야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어떤 스포츠에서 야구를 예를 들었을 때, 어떤 투수가 공을 던질 때 속도보다는 정확도, 제구력이라고 하죠.  제구력을 먼저 맞춰 놓고 그 다음 반복적인 트레이닝을 통해서 속도는 충분히 올라갈 수 있다고 봐서 다 중요하지만 우선순위를 뽑자면 저는 정확도를 꽂고 싶고요. 이동 간 사격, 이동하면서 어떤 정지된 표적 또는 움직이고 있는 표적을 사격을 한다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건 사실입니다. 네, 맞습니다. 그래서 이동할 때 보폭 또는 속도 또 높낮이죠. 또 언제 격발을 해야 될지, 또 격발을 한다면 격발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이런 것들을 충분히 연습을 해야 되는데, 급하게 할 필요 없이 무엇보다도 가장 안전 우선 되어야 됩니다. 안전한 상태에서 이동. 이동은 방향이 여러가지가 있죠. 그래서, 간단하게 이번에는 횡, 그다음 종 이렇게만 보여드렸는데,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더 빠른 이동, 다양한 방향 너무 기대됩니다. 스포츠 또는 전투 사격에서도 장애물을 놔두고 어떻게 하면 핸디캡 어려움을 적용을 해서 경쟁을 할 수 있는지, 또는 어떤 적을 빠르게 정확하게 빠르게 제압을 할 수 있는지 이런 것들이 있는데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되시면 그때는 어느 폐물을 놔두고 기동사격을 한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멋있을 것 같아요. 다음 컨텐츠를 또 기대해야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보여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네, 고생 많으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음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