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military. warfare.

"NLAW" 모든 전차에게 평등한 대전차 로켓

by 리치캣 2024. 6. 21.
반응형

남성용 사냥 전술 JPC 조끼, 군사 장비 몰리 플레이트 캐리어 조끼, 야외 CS 게임 페인트볼 에어소프트 조끼, 방탄복

https://s.click.aliexpress.com/e/_DBi25bF

 

22.72US $ |Hunting Tactical JPC Vest Military Equipment Molle Plate Carrier Vest Men Outdoor CS Game Paintball Airsoft Vest Body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출처: https://richcat.tistory.com/entry/중국이-앞으로-100년간-이런-영화만-만들기를-희망한다-Chinese-sniper-vs-American-sniper-during-the-Korean-War-1952 [리치캣의 현재 그리고 미래:티스토리]

북한군, 중국군의 소부대가 RPG 라는 순간대응이 가능한 직사형 대전차화기를 가지고 있는 반면에..한국군은 중화기가 약세이다.

소총과 경기관총 그리고 40MM유탄발사기 만으로는 화력의 약세가 분명한데...

NLAW나 구스타프 무반동총 같은 화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물론 수입할 필요는 없다.

직접 설계,생산하면 더 좋은 무기체계를 보병들에게 지급할 수 있다.

유도가 안되는데 어떻게 다 맞추지? - "NLAW" 모든 전차에게 평등한 대전차 로켓

https://www.youtube.com/watch?v=er4fMw5GZp8

 

미국과 영국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할 때 중요하게 고려한 것은 러시아 전차들을 상대할 수 있는 무기였습니다.
이에 대해 'NLAW'라는 대전차 로켓이 사용되었는데, 유도 기능이 없어도 정확한 명중률을 자랑했습니다.
이로써 대전차 미사일과 비교하여 더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대전차 로켓의 가능성이 열렸습니다.
이 무기는 근거리까지 접근한 전차를 상대로 높은 명중률을 보여주었고, 교육이 쉽고 재사용 가능한 특징도 지니고 있습니다.
한국과 같은 국가들도 이런 형태의 대전차 로켓을 채택할 가치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유도가 안되는데 어떻게 다 맞추지? - "NLAW" 모든 전차에게 평등한 대전차 로켓

1.러시아 전차 대응을 위한 대전차 미사일과 로켓
   - 러시아의 전차를 상대하기 위해 미국과 영국은 '재블린'과 'NLAW' 대전차 미사일을 대량으로 공급했다.
   - NLAW는 유도 기능이 없지만, 대전차를 상대하는데 유용하다.
   - 대전차 미사일과 로켓은 터버튼에게 구현되어 더 가볍고 비용 효율적이다.
   - 대전차 로켓은 피에로 에스 방식으로 자동 리드 사격 기능을 갖추고 있다.

2.사격 절차를 통해 리사가 되는 경험
   - 사격 절차를 통해 타게틱스와 직경 조절 후 목표물을 향해 포를 겨누는 연습을 한다.
   - 표적 내외 및 표적에 조준설 유지 및 초까지 포속을 겨누는 과정을 거쳐, 각도를 정확히 계산해야 한다.
   - 이를 통해 실제 사격에서 리사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3.️속도 개선을 위한 방법과 로켓의 특징
   - 거리가 멀어질수록 오차증가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800m 거리의 이동 표적에 초점을 맞춰, 복잡한 탑 어택 기능을 가진 로켓은 전차나 장갑차의 유무를 감지하고 터지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 로켓은 지나가는 경로에 전차나 장갑차가 있는지 감지하며, 대전차 미사일 방어 기술을 활용하여 이를 파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 로켓은 상부 장갑이 500mm 이상인 대전차를 파괴할 수 있으며, 연막, 적외선, 김한수 단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대전차를 효과적으로 공격한다.
   - 하지만 전차를 파괴하지 않으면 전차에게 위협이 되지 않기 때문에, 대전차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로켓이 필요하다. 전차를 파괴하지 않으면 전차에 대응하기 어렵다.

4.대전차 미사일 vs 대전차 로켓: 가격 및 특징 비교
   - 대한 이자것 어딘가는 나에 비하면 대전차 미사일은 경제적이다. 대전차 로켓은 최소한 서너 배가 더 비싸고, 휴대용 로켓은 현대적인 전차를 상대로 효과적이다.
   - 대전차 미사일의 대표적 병용 무기는 중거리에서 쉬운 휴대성과 발사 후 빠른 타격이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웨어 런치 후에 점화되기 때문에 힐 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 대전차 미사일의 개발비는 대전차 로켓 대비 상대적으로 낮으며, 사용 편의성과 타격 효율을 고려할 때 더 경제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5.우크라이나 대전차 로켓의 장점과 가능성
   - 대전차 로켓인 '대전차 로켓 3'은 교육이 쉽고 재사용 가능한 가벼운 발사체.
   - 한국과 우크라이나를 돕는 무기 책으로 가치가 있으며, 북한의 전차 대응에 유용할 수 있음.
   - 대응이 어려운 탑어택 기능의 모델이 될 수 있으나 가격 문제가 있음.
   - 다른 국가들도 저렴한 대전차 로켓을 허용하여 참조할 수 있음.

===================================

유도가 안되는데 어떻게 다 맞추지? - "NLAW" 모든 전차에게 평등한 대전차 로켓

미국과 영국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할 때 가장 신경을 쓴 것은 러시아 전차들을 상대할 무기였어요. 러시아가 친공한다면, 지상전이 될 수 밖에 없으니까 지상군의 줄여진 기지를 돌파하는 게 핵심이고, 전차를 잡을 무기가 필요하다는 것인데 확인 몰라요. 러시아 전차들은 이 솔로 예리한 씨로부터 대전차 미사일 대응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쏟아낼 거예요. 반응 장갑을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나라 중 하나인데, 그래서 미국은 '재블린'이고 영국은 'NLAW' 대전차 미사일을 대량으로 공급한 거잖아. NLAW는 대전차 미사일이 아니고 RPG나 제트팬저 같은 유도 기능이 없는데, 우유도 대전차로 쉬워시 라고 봐야겠지. 로켓은 이 탑어택 기능이 있는 무기 자체인데 유도 기능은 없는데 전첨입면을 노릴 수 있는 게 있다 아시 본 겁니다.
이상한데 대전차 미사일처럼 유도 기능을 넣으면 너무 무겁고 비싸지니까 대전차 로켓의 터버튼에게 이렇게 구현한 거예요. 신기하네요. 어떻게 하는 걸까요. 이건 작동 방식만 뭐길래? 이게 쉽게 이해할 수가 있어요. 일단, 너의 비행 방식이 아주 일반적인 대전차 로켓과 똑같은 거지. 그냥 무엇인가 멋진 손길로 쭉 나갑니다. 소리나는 거. 그런데 개발국의 연구가스들은 대는 이걸로 똥중인 전차까지 잡을 능력을 요구했어. 그래서 적용한 게 피에로 에스라는 종중 방식이에요. 이름은 거창하지만 원리는 그냥 자동적으로 리드사격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거지.

아니 멀리 가 뭐길래? 이 자동으로 리사가 된다는 거죠? 실제 사격 절차를 보면 바로 이해가 될 거예요. 자. 전원을 넣고 타게틱스와 직경 모두 조절하나를 선택하고 목표가 100m 안에 있는지 밖에 있는지 맞춘 뒤, 여겨보세요. 그리고 표적에 조준설을 유지한 채로 최소 3초 가능하고 초까지 포속을 겨누고 있으면 각도를 계산해야 해요..

본이 되는 거야, 각 속도를 개선하는 방법은 거리가 멀어질수록 오차가 크게 있는데, 그래서 사거리는 10에서 800m인데 이동 표적을 상대로 하면 400m가 1개라 왔어요.  그러면 이 복잡한 탑 어택 기능은 조준형이 아니라 로켓의 집중도가 있던 소리는, 에너지 탑어색은 로켓의 전방의 관악자기식근접신간을 쓰는 박씨야. 그래, 직선으로 날아가다 지나가는 경로상의 전차나 장갑차 시루가 있는지 없는지만 보는 거지. 전차나 장갑차처럼 이 큰 금속 물질은 별로 없으니까 쭉 날라가다가 커다란 자기 신호가 감지되면 터진다는데. 그러면 이 감지된 곳을 향해서 아래로 뚝 떨어지는 건가, 그냥 처음부터 판 2가 아래쪽에 향해 설치돼 있어. 아, 딱 지나갈 타이밍에 아래를 향해 파지많은 3만이관 품되는 방식이고 말함에 교회에서 관통력은 동급 대전차 로켓을 중에 가장 뒤쳐지지 않지만 상부 장갑이 500mm 이상 이전 참게 없잖아. 이런 상도는 옆에 나티를 노리지 않아도 모든 주력 전체로 잡을 수 있다는 거는 그래서 연막 이날 적외선 김한수 단 같은 소프트키 1 방식의 대전차 미사일 방어 지게 완벽하게 몇 개 처음부터 볼 눈이 없으니 눈도 운이 않되 한다는 거잖아. 결국, 제대로 대응 가능한 수단을 하드 킬운동 방어 책의 뿐이라고 하더라고 막기 전에 부수지 않으면 전차 입장 이상 답이 안 나온다는 거지.

대전세미사회 보다는 확실히 단순한에. 그러면 가격은 어때 n노의 가격은 영국의 발주가 기준으로 한 세트의 이만 파우더. 지금은 사과는 나라가 들어서 거의 10% 이상 내가 쓸 테니 대충 한 3000만 원대 후반 정도로 싸 봐야 1000만원대인 대전차 로케트 레디하면 최소한 서너 배는 비싸네. 하지만, 팬저파우스트 리나 RPG-32 같은 휴대용 로켓은 현대적인 전차를 정면에서 작가가 4시 쓱 불가능하잖아..
그런데, no, 어느 정도는 자 그럼, 안 비교 대상을 바꿔 봐서 대전차 미사일과 비교하면 어때? 대표적인 보병용 대전차 미사일인 개 불리는 2020년에, 가격이 엄청 떨어진 게 17 나 5천 달러의 개발 서기가 따로 20에서 25만 달러 조절해 다, 이미 사회가 그만 거의 5배 에서 7 - 싸움 아 그렇다면은, no의의는 최신 전체로 때려잡을 수 있는 이사회보다 저렴한 경기라고 할 수 있게는 대전차 미사일.  보다 이게 좋은 점도 잊지, 어떤거? 중거리 대전차 미사일이면 발사기 포함 중량이 20kg 넘어가는데, 거의 절반 중략 이라 휴대가 쉬워. 그리고 20m 정도 거리만 있으면 팝 어택이 가능하고, 45도 하향 사용도 가능하고 소프트웨어 런치 후에 점화되는 방식이라 힐 내에서 쓸 수도 있어. 아 그건 좋네. 그리고 조준해서 발 사까시 걸린 시간이, 이 사이에 잘 바디 하지.

그러면, 이 산악이나 시가지 같이 교정 거리가 짧은 대해서는 대전 세미 사회보다 훨씬 잘 맞게 있는데 실제로 우크라이나에서도 키 유 북서쪽 인 부 차란 지역을 방할 때, 근거리까지 접근한 전체를 3개 하는데 no 르 주가 저도 썼다고 하더라고 발사 방식이 단순 하니까 교육하기 쉬운 태고. 우리도 안고 남겠지만 우크라이나 지원하기에 닭 좋은 무기 책이 여러모로 한국 입장에서도 이게 참 좋아할 만한 가치가 있을 거야. 문화가 한국도 노후를 대체할 대전차 로켓을 여우 중이니까 때 전차를 정말 해서 3개 할 수 있는 수준의 재사용 가능한 가벼운 로켓, 연관을 앞에 개발이 계속 지연되고 있것 북한 전차도 목 계속 장답을 늘려 가고. 있으니까, 그러면 해서 대응이 어려운 탑 어택 기능의 n 너 같은게 모델이 될 수 있겠네. 물론, 가격의 몇 배 비싼 이 그대로 쓰지는 못하겠지만, 영국이나 다른 m 노우 형 국가들도 이 저렴한 대전차 로켓을 허용하고 있으니까, 예 참조 점이 될 수 있다고 바.  [음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