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이런 멍청한 광고배너는 클릭하는 사람은 누굴까???

by 리치캣 2023. 12. 8.
728x90
반응형

 

이런 멍청한 광고배너는 클릭하는 사람은 누굴까???

9합사줄 / 꼰 낚싯줄 9 가닥 PE 여러 가지 빛깔의 낚싯줄 브레이드 300m 500m 1000m 1500m 강한 강도 물고기 줄 20LB-200LB 합사줄 

https://s.click.aliexpress.com/e/_DDv249n

 

10.81US $ 28% OFF|100m Pe Braided Fishing Line Multicolor Lake Ocean - Braided Fishing Line 9 - Aliexpress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오늘 내 블로그의 사이드배너로 뜬 광고...ㅋㅋㅋ

삼성전자...

빨리도 아니고 ...뻘리...뻘리???

 

그런데...느낌이 않좋아서 탈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너가 않좋다고 배너 올리면...다 팔고,,,

너가 느낌 좋~~~습니다. 그러면 올인할까???

 

이건...

주식투자 사이트도 아니고....

그냥 사기꾼,,, 사기집단,,, 피싱집단의 광고일 것이다.

 

그런데...이런걸 거르지않고...돈되니까....배너 승인해주는 구글...

구글도 공범이다~!!!

구글도 공범이다~!!!  이 배너를 눌러서 피해를 본 사람이 있다면...

구글도 가해자로서 피해보상에 직접적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