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사기가 뉴노멀인가??? TEMU..회원가입 및 신규고객 무료상품은...사기급 ㅋㅋㅋ.

by 리치캣 2023. 12. 21.
728x90
반응형
35x34x25.5cm

https://s.click.aliexpress.com/e/_DEHcyIF

 

11.02US $ 69% OFF|Fire Pit Outdoor Table Camping Folding Stove | Camping Barbecue Grill Folding Table - Outdoor Stove & Accesso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TEMU..회원가입 및 신규고객 무료상품은...
사기급 ㅋㅋㅋ.
또는 그냥 사기행위...

인류사회와 경제활동이 사기행위가 되어도 사전에 막을 수 없는 막장이 되어가는 건가???
고담시티가 현실이 되는건가???

거짓과 사기와 위선이 인류사회의 뉴노멀인가???

엄청난(?) 온라인 광고때문에 ..테무. temu의 회원가입 링크를 눌러보게 되었다.

특히 3개의 무료제품을 준다는 미끼에 낚였다. ㅋㅋㅋ

그런데
아래사진들에서 보듯이...

1만원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3만원에 올려놓고...(대략 2~3배의 가격)

(심한경우...8배 비싼 가격에 올린 것도 있다. ㅋㅋㅋㅋㅋ)



7개의 제품을 고르라고 한다.

처음에 7개를 고르면 그 중에 랜덤으로 3개를 회원가입 경품으로 준다고 판단했다.

그런데...어이없게도...
7개를 결제하면 그중에 3개를 무료로 준다는 뜻이다. ㅋㅋㅋ

완전 밑장빼기 수준이다. ㅋㅋㅋ

기업이 개인에게 사기치는 수준...
길거리 야바위 수준이다.
이런 마인드가 중국인의 수준인걸까???
중국사회의 저변인걸까???

아뭏든 캡쳐한 사진에서 보듯이 ...
7개 각각의 가격이 몇배 비싼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다.

즉 결론적으로
3개를 무료로 받아도...
그냥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하는 가격의 2ㅡ3배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회원가입부터 사기치는 TEMU...
앞으론 얼마나 더 거짓과 위선과 사기를 칠까???

이런 기업행위가 용인되는 것은..인류사회에 민주주의가 충분히 뉴노멀이 되어있지 않음의 증거가 아닐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