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스포츠에서 남성과 여성을 구분 짓는 이유는 차별이 아니라 존중과 배려다.

by 리치캣 2024. 2. 5.
728x90
반응형

Baofeng F22 미니 워키토키 PMR446 FRS 장거리 휴대용 양방향 라디오 LCD 디스플레이, 사냥용 C타입 충전기, 2 개

https://s.click.aliexpress.com/e/_DBSA7o3

 

13.99US $ 74% OFF|2pcs Baofeng F22 Mini Walkie Talkie PMR446 FRS Long Range Portable Two way Radio LCD Display Type C Charger f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각각 잘하는게 있다는 것을 인정안하는게 바보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동일한 대우를 받고 싶거든 동일한 능력을 보여라.

신체적인 다름을 인정해야 됨. 여성 스포츠 선수들은 자신이 남성에 비해 돈을 덜 받는걸 불평할게 아니라 자신들이 남성들과 경쟁하지 않고 별도의 여성대회에서 뛸 수 있는걸 감사해야 됨.

남자 프로 스포츠라고 알려진 축구, 야구, 농구는 사실 남자만 뽑는다는 조항이 없습니다. 여자도 드래프트에 참가할수 있어요. 단지 실력이 없어서 못뽑히는것 뿐입니다. 여자리그를 따로 두는건 차별이 아니라 배려입니다. 성별 상관없이 하나의 리그만 운영한다면 여성의 프로진출은 영원히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난 한번도 남자모델이 여자모델 1/10 을 받는다고 징징대는걸 본적이 없음.

성 평등은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는 게 그 시작이라는. 엄연한 차이가 있는데 그걸 무시하고 아니라고 하면 그게 바로 차별이라는 거임.

맞아요. 차별하면 안되죠. 여자도 군대에 가야되고 무거운짐 들어야할때 뒷짐지고 빠져있지 말고 같이 옮겨야죠. 여경들 남경들에 비해 말도 안되는 혜택을 받고 있던데 하루빨리 동일한 대우를 해줬으면 합니다.

할당을 요구하는 여자들의 뻔뻔함이란 동서를 가리지 않지만, 그래도 서양의 여자들 중에 차이를 인정하는 사람들도 있음. 진짜 국가와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임무를 하는 군, 경, 소방은 할당이 아니라 철저히 동일한 조건으로 선발해야 함. 총알과 칼, 불은 여자라고 피해가지 않음.

마지막 말씀 좋네요 내집에 불났을때 누가 구하러 오는게 좋은지 생각해 보라는 말!!

스포츠에서 남성과 여성을 구분 짓는 이유는 차별이 아니라 존중과 배려다.

남자 1명 vs 여자 11명, 남자축구 도발하던 여성프로선수 최후, 각종 스포츠 남녀대결, 결과는?? [한결TV]

https://www.youtube.com/watch?v=fulYCoeScSU

여자 축구 선수 남자 선수에게 선전포고를 하는데 대결 결과는?? 각종 스포츠에서 남녀 대결을 하게 되는데 신체적 차이와 실력에 관해서 여러분의 생각은?? 이번영상은 남자 1명 vs 여자 11명, 남자축구 도발하던 여성프로 최후 각종 스포츠 남녀대결, 결과는??

이 영상은 여성 프로 선수가 남자 선수들과의 대결에서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한 명의 여성 축구 선수가 여자축구 프로팀과 경기를 하면서 남자 선수들을 농락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테니스에서도 여성 선수와 남성 선수의 대결을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체육계의 성차별 문제와 남녀 선수들의 능력 차이에 대한 논란을 다루고 있습니다.
미국 여성 사회자와 여자축구 선수들의 성차별 논란

미국 토크쇼 여성 사회자는 체육계의 성차별 문제를 지적하며 동등한 대우를 요구했어요.

한 여자축구 선수는 남자 선수들에게 선포 후 맞붙으려는데, 한 명에게 농락당하게 되고, 여자축구 프로팀의 친선 경기에서 할배들이 무시당하고 비웃음을 받으며, 경기 시작되자 할배들은 스킬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다친 다는 뉴스였어요.

존 켄노가 성별에 따른 테니스 기술 차이를 어떻게 지적했을까요?

존 켄노는 여성 선수 세레나와 대결한다면 여성 선수의 기술 면에서는 최고라고 말했어요.

하지만 남성 선수와의 대결에서는 7등이라고 발언했어요.

이에 사회자가 사과를 요청하자 세레나는 "여성이라고 말한 게 아니라, 가장 위대한 선수라고 해도 무방하다"고 말했어요.

게임스타일에는 성별에 따라 차이가 있다면서 성별을 넘어선 스타일은 없다며, 테니스는 경계가 있다.

여성 선수와 경기하는 것도 좋지만, 남녀 차이로 경쟁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 수 있어요.

남녀 혼성 자전거 대회에서 미국과 경쟁은?

남녀 혼성 자전거 대회에서 출발해요.

미국 남자 선수들과 경쟁하면서 자전거를 타며 여행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대회가 시작되었어요.

군대 맨손 격투에서 자메이카 여성 격투의 극적인 결말은?

군대 맨손 격투 시간 중 하나의 상황에서, 자메이카 여자 2명이 대결을 하며 옆에서 이들을 관람하고 있는데, 한 명이 올라타는 것을 성공하는 장면이 나올 거예요.

남자 한 명이 맨손 격투에서 이긴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며 바로 탭을 치는 장면으로 마무리돼요.

여자 선수 참가자에 대한 불평등, 이유는?

서바이벌 게임 미션에서 여성 참가자가 문 열고 키를 가져와 동료를 구하는 미션을 수행하는데, 결국 다른 남성 선수가 미션을 수행하게 된 상황이 있었어요.

실제로 소방관 체력시험에서 여성들은 평균적으로 남성에 비해 낮은 기준이 적용되지만, 여성 중에서도 높은 신체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있어서 이들에게는 동일한 대우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