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롯본기(록뽄기)의 맥도널드 매장...꽤 크다.

by 리치캣 2023. 2. 22.
728x90
반응형

롯본기(록뽄기)의 맥도널드 매장...꽤 크다. 

일본에선 맥도널드가 인터넷이 잘된다. 그래서 자주 이용할 수 밖에 없었다. ㅎㅎㅎ

 

맥도널드 아이스크림과 핫아메리카노를 합쳐서...

급조한 아보카토 ㅎㅎㅎ  맛있었다.  일본여행하면서 애용한 간식...

사람도 무지 많다. 애들도 많고...

참고로....한국보다 아이들이 많다. 한국은 아이를 보기가 힘든 나라...

 

이런 행사상품은 어떤 과정으로 만들까? 의사결정과정이 궁금하다. 그것이 알고싶다. ㅋ

 

가격이 상당하다. 마카롱 6개에 1만원이 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