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한국보다 저렴한 일본 식당 음식들...그리고 등등

by 리치캣 2023. 2. 21.
728x90
반응형

한국보다 저렴한 일본 식당 음식들...그리고 등등

한국식단에 비해...뭔가 조금 적게 준다는 느낌을 주는 일본식단. ㅋㅋㅋ

 

이건 좀 싱거웠다. 

 

일본은 아무데나 담배피는 나라였는데....이젠 흡연구역도 생겼구나

 

아키하바라 전자상가 건물의 주차비.

1시간에 6천원. 서울 강남보다 훨씬 싸다.

5만원이상 구입시 1시간 주차료 무료다. ㅎㅎㅎ

 

여긴 무슨 가게인가???  아시는 분 댓글....

여자사원?????  리쿠르팅 회사?

 

오늘도 호텔 어린이집 아침밥...ㅎㅎ

 

서점으로 변신하는 호텔식당...

 

도쿄의 하천과 다리들을 구경하고...

 

이번엔 생선튀김.... 비린내 난다. 역시 일본스타일 음식은 비린내가....

 

 

또 호텔조식....  그래도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다는 기억이 남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