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PHILIPPINES

녹색의 집. 카사베르데 에서 포크립 과 맥주한병 시켜먹은 가격...

by 리치캣 2022. 5. 25.
728x90
반응형

2년만에 찾은 아얄라몰~~~!!!

메모리카드가 에러가 나서...ㅠㅠ... 이것만 남음. 

한국에서 복구한 후에야 볼수 있음. 

신발의 특징을 쉽고 잘 설명해서....

필리핀에서도 디지털도어락이 대중화가 되는 것일까???

 

김치볶음밥, 떡볶이 사먹은 영수증...ㅋㅋ

 

코코넛 사먹은 영수증....49페소의 즐거움.

용기가 작아서 2번이나 물을 먼저 마시라고 해서....강제흡입(?)당함...ㅋㅋㅋㅋㅋ

그러고 난 후에...코코너 속살을 깎아서 함께 줬는데...맛있었다는...ㅋㅋㅋ

또 먹으러 가야지....^^

110볼트 잭 구입비. 코코넛은 싼데...이런건 비싸다. 

 

커피한잔 145페소. 3600원.   한국과 별차이 없다.

 

녹색의 집. 카사베르데 에서 포크립 과 맥주한병  시켜먹은 가격...

대략 430페소   대략 1만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