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PHILIPPINES

가격은 올랐지만.... 소득도 올랐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타당할까???

by 리치캣 2022. 5. 25.
728x90
반응형

세부 IT파크에 있는 아얄라몰...

 

이 버스는 한국 버스보다 좀 더 길어보인다..

 

신전떡볶이...ㅎㅎㅎ 현지사람들도 그런말을 하던데...사방에 한국인이라고...ㅋㅋㅋ

중국인만큼이야 하겠냐만은....은근히 한국사람들도 전세계에 널리 퍼져있다.

 

2년전에 통풍으로 힘들었을때...여기서 페인킬러. 즉 진통제 사먹었는데...

전혀 효과없었다. ㅋㅋ  통풍이 너무 센 놈이라 그런 듯...

 

여기가 버스터미널, 버스환승센터...나름 필리핀의 체계적인 모습을 그나마 볼수 있는 곳.

택시기사에도 그런말을 했는데...  필리핀은 무질서속에 질서가 있어보인다.라고....

적어도 이 버스환승센터는 질서가 있다. 

 

이런차 타고서 돌아다니면 재밌겟다.ㅎㅎ

IT파크에서 애용하는 마사지샵.

코로나19전에는 200페소였는데.... 졸지에 400페소가 되었다. ㅠㅠ

그런데...이날 내 앞에 유니폼을 입은 현지인 여자...22살쯤으로 보이는...2명이 마사지를 받으려고 물에 발담그고 있는 것을 봤다. 즉 가격은 올랐지만.... 소득도 올랐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타당할까???

 

한국사람도 많이 시끄러웠나보다. ㅎㅎㅎ

가끔 라떼 아재나 한국아줌마들이 목청높여 말을 하곤 하지....물론 뭐라하면...

"나 원래 그래요~~~ 말투가~~~!!!"  이러면서 초지일관의 자세를  ㅋㅋㅋ

 

이날 파워마사지를 받게 되면서...2년간 뭉쳐있던 어깨가 좀 편해졌다. 내 팔이 뒤로 돌아갈줄을 몰랐다. ㅋㅋㅋ

마사지후 팔이 뒤로 돌아가는 신공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