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PHILIPPINES

필리핀 전력회사와 전기회사의 직원들은 천재임에 틀림없다.

by 리치캣 2022. 5. 25.
728x90
반응형

필리핀 전력회사와 전기회사의 직원들은 천재임에 틀림없다. 
너무 복잡해서...이게 확인이 되나??

 

도보로 it파크 가는 길목...길이 순삭된다. ㅎㅎㅎ

 

어딜가나 널려있는 정치인들 사진의 도배질~~~!!!

한국 같았으면...벌써 고발당했을텐데...

 

버스정류장에도....도배질.

얼굴알리기를 즐기는 것 같다. ㅎㅎㅎ

 

환풍구인지? 냉각기인지 모르겠으나...

소리가 장난이 아니다. 

잠깐 지나가는 나도 참기 어려운데...

이 아래에서 일하는 저 경비원은....아마도 귀가 먹지 않을까???  그 반대편 건물의 경비원도 그럴 듯....

정말 심각한 소음이었다.

 

계속 올라가는 고층건물들....세부는 몇년전부터 왔었지만....

사회전반적인 변화는 없다.  단지 여기저기 고층건물들이 생긴다는 변화만 있는 것 같다.

 

돈짱. 세부IT파크에서 한국음식점을 만났다.

삽겹살 전문점이라고 하는데...혼자먹기엔 부담인거 같아서....패스.

그리고 나는 현지음식에 강해서...ㅋㅋㅋ  정말 김치 먹고 싶을때 가야겠다. ^^

 

JP MORGAN 도 있다. 어쨌든 세부내에선 첨단업무가 있는 동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