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까지 보병투어 22 :

by 리치캣 2022. 11. 5.
728x90
반응형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까지 보병투어 22

음식점의 소 조형물과 붉은 색 조명이 어울려서 기록.

전체적인 파사드에 공을 많이 들인 것으로 보인다. 

 

 

일본은 주거지역엔 간판이 별로 없는데...전철역이나 관광지 근처엔 상점들이 간판을 크게 붙이는 경향이 있는 듯하다.

영업중이라는 깃발도 폰트가 달라서 그런가....뭔가 색다르다.  

 

일본 어딜가나 만나는 한글 설명. ^&^

 

밤을 달리는 일본 택시. S.RIDE 에스라이드. 차가 약간 고풍스런 디자인이다. 그런데...하이브리드인지???  매우 조용하다. 

 

아사히 슈퍼드라이...유명한 맥주 브랜드

 

살짝 엽기적인 조형물...ㅎㅎㅎ  스모 선수인데...몸통이 뒤틀린 느낌...ㅋㅋ

매장 홍보용 파사드에 진심인 일본사장들...ㅋㅋ

 

일본의 전통가면들인데....

선입견을 가능한 회피하려하지만....

그래도...너무 정이 안가는... 괴상한, 괴기스러운 일본가면들...

 

묵주가격이 상당하다. 다 보지는 않았지만...1개에 200만원이 넘는 것도 있다.

 

아사쿠사 코토부키초.에서 버스를 타고 호텔로 가볼까 생각했다.

 

한국에선 자전거가 인도로 다니지 못하는데...일본은 쌩쌩 달린다는...ㅎㅎ

 

일본의 중국집 요리가격이...한국보다 싸다. ^&^

일본이 물가가 비싸다는 말은....불가하다. 

만두 4개 한접시가 4천원.... 한국은 얼마?

 

홈메이드 햄버거가 4700원부터 시작. 

 

번화가 외에는...밤이되면...어둠이 빨리 찾아온다.

 

오래된 택시. 사이드미러가 차량 앞부분에 있다. ㅎㅎㅎ

 

소프트뱅크 & 야후모바일.

 

밤을 밝히는 복싱연습장

 

보기드문....스리랑카 음식점.

 

유료주차장이 골목마다 건물구석마다 있다.

 

센스있는 강아지 조형물 ^^

 

한국과는 다른 점.... 작은 건물들의 정면, 측면을 입구로 사용하는 지하철

 

스크린도어...태국의 BTS와 비슷한 크기.

아마도 태국이 일본의 영향을 받은 듯...

 

일본 지하철에는 수도꼭지가 있다.  어떤 용도일까? 

식수라고 하기에도 애매하고,,,, 손발을 씻는 것도 애매하고....ㅎㅎㅎ

그리고 사용하는 사람은 보지 못했다.

일본여행, 도쿄여행, 기요스미, 기요스미시라카와, 아키하바라, 아사쿠사, 나리타공항, 도쿄역, 록본기힐, 롯본기, 긴자, 후지산, 신주쿠, 시부야, 제주항공, 김해공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