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까지 보병투어 21

by 리치캣 2022. 11. 4.
728x90
반응형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까지 보병투어 21

대형 뽑기방과 오락실에서 만난 다양한 캐릭터 인형들...  아이들이 좋아할만함. ^^

 

이 고래 인형은 탐이 나는데....원리를 모르겠음. ㅎㅎ

 

다양한 방법과 기술로...

인간의 소유욕과 도박욕을 자극하는 뽑기기계들....ㅎㅎ

 

아사쿠사의 돈키호테. 나름 저렴한 식품이나 물건들도 있으나...전체적으로 정신없음. ㅋㅋ

 

일본스러운 그림으로 가게셔터를 만든것이 눈길을 끔.

 

역시 관광지...ㅎㅎ

 

일본도 전선줄이 많다는....이 날은 해진 저녁의 구름이 이뻐서...

 

도깨비 문양으로 파사드에 화룡점정.

 

평일에는 일찍 문닫는(?) 아사쿠사 식당가...

 

이 가게 주인...젊은 청년인데...가게 앞부터...내가 있는 가게 맞은 편까지...빗자루질 하고서...퇴근함. ㅎㅎ

 

이 그림은 약간 중국느낌 남. 

 

일본의 이런 깃발들이 나름 특색있어보임.  이 깃발을 광고홍보수단으로 많이 사용하는데...부동산중개소도 애용하는 등...일본에선 일반적인 시각유인수단임.

 

지붕있는 식당골목인데... 나름 퇴근해서 2차,3차 달리는 일본 직장인들 많았다. 

 

이 그림...어디서 많이 본 데자뷰가......ㅎㅎ

땅딸이 이기동???

 

희한하게....일본에선 맥도널드가 장사가 잘된다.

몇군데의 맥도널드를 가봤는데.... 모두다 문전성시고...앉을 자리가 없을만큼 손님이 많다.

 

와규 100g에 6400원~~9500원.  한입에 1만원이 휘리릭....ㅎㅎ

 

돈까스. 치킨 등도 일본이 저렴한 것이 현실~!!!

 

닭 그림이 멋있어서...기록.  힘있어 보이는 닭의 모습이

일본여행, 도쿄여행, 기요스미, 기요스미시라카와, 아키하바라, 아사쿠사, 나리타공항, 도쿄역, 록본기힐, 롯본기, 긴자, 후지산, 신주쿠, 시부야, 제주항공, 김해공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