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intotheJAPAN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까지 보병투어 20 : 뽑기오락실

by 리치캣 2022. 11. 4.
728x90
반응형

기요스미시라카와에서 아사쿠사까지 보병투어 20 : 뽑기오락실

 

BOX가 아니라 ROX 라는 빌딩.  로고디자인이 간단하지만 기억에 남는다.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원목을 섬세하지 않게 배치하는 방식.

 

삼륜오토바이...이거 타고 다니면 재밌을 듯...일본은 자전거만 난폭하게 운전하지...자동차나 오토바이는 얌전하게 운전한다는 느낌이 든다. ㅎㅎ

 

뽑기 오락실 입구...매우 다양한 뽑기 기계들이 있는데...뽑기매니아들에겐 천국..

 

역시나...꽝. 꺼내가기 쉽지 않음. ^^;;;;; 

 

이건 한국에선 못본 방식인데...

가로바 2개사이의 공간으로 박스나 인형이 떨어뜨리는 것인데...

집게가 2축이라서...그리고 힘도 없을게 분명해서...들어올려봤자 대각선으로 걸려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건 한판에 2천원. 2-3만원정도 하는 피규어가 상품.

 

일반적인 3축. 3집게방식의 인형들어올리기...집게가 힘이 없어서... 100엔. 즉 1000원 상납했다. ㅋㅋㅋ

 

이것도 처음 본 방식...

갈고리로 아래 제품을 낚아올리는 방식이다. 

이런 뽑기기계의 방식과 기계적 구조도 특허등록이 많이 되어있을 것 같다. 

 

이 친구는 중학생,고등학생 정도 되어 보이는데....장구치는 실력이 거의 신급이다. 눈에도 보이지 않는 표시를 따라 엄청난 속도로 장구를 친다. 박자를 맞추는 것도 힘들겠던데..ㅎㅎㅎ   일본 오락실의 고인물 ^&^

 

사진박스도 인기가 있었다. 부스도 여러개고...주로 여자아이들이 끼리끼리 모여서...이용하고 있었는데...

찍는게 핵심이 아니고,,꾸미는게 핵심. ^^

디지털기술이...사진속에서 성형미인을 만들어 준다.   1000엔. 1만원.

 

다시봐도 재밌어보이는 장구. 팔운동 되는듯... 이런 오락이 치매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

일본여행, 도쿄여행, 기요스미, 기요스미시라카와, 아키하바라, 아사쿠사, 나리타공항, 도쿄역, 록본기힐, 롯본기, 긴자, 후지산, 신주쿠, 시부야, 제주항공, 김해공항, 
요도바시카메라, 빅카메라, 돈키호테, 동키호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