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징어게임의 명대사는....
현대차 노조도 활용한다. ㅎㅎㅎ
"캐스퍼 온라인판매... 이러다 다 죽어"
-삼성동 현대자동차 사옥 앞 현수막-
*** 여기서 질문 : 오징어게임에서는 각자 경쟁을 통해 465억원을 획득하려 싸우지만...
현대자동차 경영진과 노조는 왜 다 죽이려고 할까?
왜 캐스퍼를 온라인판매를 하려고 하며, 왜 온라인 판매를 못하게 할까?
그럼 1번 할아버지는 누구이며, 마스터맨은 누구인가? 이정재는 누구인가?
궁극적으로
"지속가능한 경영"이 목표인 현대자동차라는 기업과
"지속가능한 행복"이 목표인 현대자동차 노동자는
왜 맨날 이렇게 서로 다 죽이지 못해 안달일까???
이 길이 내가 이 코엑스 산업박람회를 올때 자주 지나다니는 길인데...
지나다닐때 마다 새로운 현수막과 함께...서로를 다 죽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유는 무엇이며 이 과정에서 행복한 자는 누구일까.???
1
반응형
'공부하기 > 경영학과 군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금용어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0) | 2021.11.30 |
---|---|
크몽 초창기엔 기부의 개념이 들어있었구나... (0) | 2021.11.29 |
한국 컨텐츠의 힘일까? 아니면 넷플릭스 자본의 힘일까? (0) | 2021.11.25 |
Engineering Plant Standard Terms : U, V, X, Z, (0) | 2021.11.18 |
Engineering Plant Standard Terms : S, T, (0) | 2021.1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