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부역자들은?

by 리치캣 2021. 11. 11.
728x90
반응형

국민연금으로 장난친 존재들이 있다.  자신들의 이익을 획득한 자들이 있다.

나는 박근혜, 최순실, 이재용 등이 합작해서 국민의 연금으로 난장판을 벌인 이후에 국민연금을 내지 않고 있다.

모든 처벌이 끝나면 내겠다고 분명히 전달했다. 그리고 일부는 법의 과정중에 있다.

그리고 동시에 부역자들이 있었다.  국민연금관리공단 모든 임직원!!!

 

2차대전 나찌의 명령에 의해 유태인을 죽인 독일군 병사들, 추축국 병사들이 있었다.

종전후 체포되어서 뉘렌베르크 법정에서.... 대부분 나찌의 명령에 따랐을뿐이라고 했다.

그들은 처벌받았을까?  ---> 처벌받았다.

심지어 최근에 남미에 숨어살던 100살이 다된 노인병사도 체포되어서 독일에서 처벌했다.

그럼...국민연금 수천원의 부역자들인

국민연금관리공단 임직원들. 즉 부역자들은.......... (즉 나찌스의 명령에 따라 살인을 한 병사들과 같은 존재들은...)

처벌 받았나???

=================================================

[Web발신]
[국민연금보험료 납부독촉 및 체납처분 진행 통보]
ooo                                  님 안녕하세요!
귀하는 지역 국민연금보험료를 미납하고 있어 납부를 독촉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체납으로 부득이 예금통장, 부동산, 자동차 등 체납처분 절차가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체납내역을 확인 후 빠른 시일 내에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일시불 납부가 어려울 경우 체납 개월에 따라 최대 24개월 분할 납부가 가능합니다.
국민연금은 안정된 노후생활을 위해 국가가 마련한 사회보장제도로, 보험료 필수 납입기간인 10년(120개월)을 꼭 채우셔야 노후에 평생연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년(120개월) 이상 납부하시면 가입기간이 연장되어 연금 수령액을 높일 수 있습니다.
국민연금보험료는 만 60세 까지 납부의무가 있습니다.(단, 소득 활동이 중단된 경우 납부유예 신청 가능)
※ 이미 납부(또는 분납신청)하신 가입자는 해당사항이 없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미납보험료 조회 및 납부 방법: 독촉고지서, 공단홈페이지(www.nhis.or.kr), 어플(The 건강보험), 전화(1577-1000 또는 041-570-9160)
○ 납부관련 문의사항 : ☏041-570-9160(건강보험공단 천안지사 징수2팀)
○ 만일 본인의 핸드폰이 아닐 경우 고객센터(☏1577-1000번)로 연락주시면 추후 발송되지 않도록 삭제하겠습니다.

국민연금공단 통합청구실 : 033-736-26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