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이제....플랫폼의 약관은 모든 헌법,민법,형법의 상위법이다.

by 리치캣 2021. 11. 27.
728x90
반응형

이제....플랫폼의 약관은 모든 헌법,민법,형법 그리고 국제법의 상위법이다.

여기서 어떤 내용을 넣느냐에 따라 많은 제작자들과 사용자들이 휘둘린다.

이게 현실이다. 

유튜브뿐 아니라. 구글, 네이버, 야후, 아마존, 쿠팡 등등등

구글이 악마가 되지 않겠다는 각오로 사업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지금 천사일까???

사회공동체가 고민해야만 하는 내용이라고 본다.

==============================================

YouTube 서비스 약관 업데이트 

 



 
YouTube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알아두어야 할 사항을 더 명확하고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2022년 1월 5일에 서비스 약관('약관')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이번 변경사항은 YouTube 사용 방식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변경사항 요약과 업데이트된 약관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알아두어야 할 사항에 대한 명확한 설명 제공: YouTube가 서비스를 개발하고, 개선하고, 업데이트하는 방식을 더욱 투명하게 공개합니다. 여기에는 변경 및 업데이트를 하는 이유와 YouTube에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사전 통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됩니다.
• 가독성 개선을 위한 일반 업데이트: YouTube 약관은 여전히 법률 문서이지만 약관을 더 이해하기 쉽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여기에는 일부 항의 재구성(계정 정지 및 해지 등) 및 문구 변경(본 계약의 변경 등)이 포함됩니다.
•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 절차 포함: YouTube를 사용할 경우 항상 커뮤니티 가이드와 경고 절차가 적용됐습니다. 이에 대한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이제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 정보를 약관에 명시적으로 포함합니다. 커뮤니티 가이드 위반 경고의 작동 원리 또는 경고를 받을 수 있는 채널 또는 콘텐츠 유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약관에 업데이트된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날짜 이후에도 YouTube를 계속 사용하면 업데이트된 약관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자녀가 YouTube Kids를 사용하도록 허락했거나 Family Link를 통해 자녀의 YouTube 사용을 관리하고 있다면 시간을 내어 이러한 변경사항을 자녀에게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Google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 이메일 옵션

 
YouTube 서비스 약관의 중요 변경사항을 알려 드리기 위해 발송된 이메일입니다.
 

 
© 2021 Google LL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