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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PRM업체 : Azerity

by 리치캣 2020. 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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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erity

 

1. Modules

(1) Catalog

     거래, 견본, 배열, 파트너 및 경쟁자 등의 사용자 선택이 가능한 검색.

     직관적인 그래픽의 인터페이스를 통하여 상세한 기술, 상세한 설명.

 

(2) Samples

     Sample, 평가 제품의 요구에 대한 결과를 채널 파트너에게 즉각 통지.

     고객, 계약자, 부품, 프로그램 등과 같은 속성을 추적하여 Sample 유지하고 디자인, 거래, 주문 프로세스를 통하여 Sample을 진보 시킴.

 

(3) Returns

     프로세스의 복귀 또는 취소에 대한 요구에 대한 공인.

     제품의 Operation Processing에 대한 잠재하는 문제점 공지.

     진행상태, 고객, 부품 또는 제품군 같은 변수에 의거한 빠른 복귀.

     Replace, Refund, Perform Analysis 등의 항목을 이용해 보고와 심사 가능.

(4) Lead Generation & Alert

     고객과 채널 파트너의 요구가 있을 때마다 대기하는 기능

     한 스크린에 모든 긴급한 알림과 참고 사항 표기

     Large Quote, New Customer, Hot Product Sample등을 Trigger Event로 설정하여 통지 받을 수 있음

     우선도, 날짜, 고객 같은 속성에 의해 검색과 배열하여 경보를 분류

     특정한 세부 처리에 따른 Direct Hot Link 설정

 

(5) Interactive Quoting

     제품의 거래에 있어 빠른 카탈로그와 가격의 검색

     고객, 프로그램, 프로젝트등 세부적인 부분을 확인하는데 풀 다운 메뉴를 이용하고,정의된 법칙에 의거하여 특정 가격의 고객을 맞이함

     목표가격 같은 특별한 인용문의 결과를 위해선 Dynamic Quote 이용

 

(6) Contracts

     고객과의 계약과 시장 상황에 따라 가격 매김을 업로딩, 기입,유지.

     배급 업자의 가격, 거래와 할인 등과 관련된 확장 기능을 위해서 Price Management Module에 유연한 통합 가능.

     사용자에게 계약 변경과 새 합의를 공지하고. 이미 정의되어 있는 기간과 조건에 의한 계약적용 가능

 

(7) Order Capture

     거래에서 주문까지 해당 정보의 빠르고 정확한 전송

     대금 지불 주소와 물품 수송 주소등 세부 항목 적용 가능

     일정, 수송 방법, P.O. No.등을 통한 주문의 편집, 배열

     완료된 주문의 처리를 위해 ERP Legacy 또는 중개 시스템에 전송

     Requested, Committed, Shipped등의 주문 현황을 보기 위해 주문 Backlog를 검색, 분류 가능

 

(8) Commissions

     사용자가 온라인상에서 최신의 Commission 지불 상태를 볼 수 있음.

     Commission 계산법은 위치, 수송거리, 고객, 고객타입, 부품, 제품군, 채널 등이 포함된 이미 정의되었던 회사의 변수에 의거함.

     분할/조정 Commission은 자동으로 추적됨.

     Graphical Rule Editor는 계약과 만료를 포함한 Commission Rule을 유지하고 변경하는데 편리하게 함

(9) Opportunity & Design Tracking

     설정된 배급 업자의 등록과 Direct OEM을 추적하여 신규 판매 기회 획득 및 유효여부의 자동 응답

     부품, 고객, 프로그램과 채널 같은 중요한 키워드의 동적인 관계유지

     신규 채널에 판매의 증가와 협동판매 가능성을 확인하고,손익과 미결정의 거래를 평가.

     인용문, 주문한 물건등에 따른 신규 판매의 자동 공지   

 

(10) Distribution Management

     정의된 비즈니스 규칙에 의한 가격 조정 프로세스

     판매시점 (Point of Sales) 제안의 관리

     판매 관리에 활동중과 보류중인 사항에 대해 신속한 피드백 제공

 

(11) Price Management

: 인터랙티브에 그래픽의 메뉴를 통하여 비즈니스 규칙을 정확한 정확한 응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만들어라.  규칙은 그것에 관하여 고객, 고객 카테고리(즉 전략상의), 지리학, 일부, 일부 가족, , 마진, 할인, 채널 또는 조합 같은 요인을 고려할수 있다.  따르지 않은 요청은 예외로서 평가를 위해 적당한 파티에 타당한 자료를 발송하는 것에 의해 관리될 수 있다.

 

(12) Business Analysis

 

(13) User & System Administration

 

(14) Account Management

 

(15) Integration Tool Set

 

(16) Reports

 

 

2. Service

(1) Business Consultation

① 도입하려는 기업의 해당 사업에의 적용연습, 과정 분석, 예산 도출, 자원 최적화와 일반 비즈니스 가동에 관한 문제에서 산업과 시장의 이해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가지고 있다

 

(2) Product Implementation

제품이 구현되는 동안, Design, Data Modeling, Data Mapping, Data Loading, Documentation, Data Testing Process 등을 최적화 하여 준다. 이 같은 독특한 정보 관리 방법으로 Data들은 최종 이용자들의 요구에 따라 정확한 전송, 관리, 이동, 저장, 조작이 가능하며, 고객에게는 세부적으로 Customized된 수준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기존의 하드웨어 및 물리적인 시스템 구조에 대한 연결과 향상된 기능에 대한 접목을 구현 단계 초기에 모든 상세한 부분을 조사 하여 평가,구현된다.

 

(3) Integration

ProChannel의 모듈에 따른 시스템 디자인은 그 제품에 대한 확장성 및 결합성을 가능하게 함으로 자유로운 시스템 통합을 실현한다.

독립형의 환경에서의 작업 가능과 열린 자바 구조는 Batch에서 Real-Time Operation까지 통합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다른 시스템 사이에서 순차적인 정보교류를 통해 움직여지는 수송 차량은 XML, Message Queuing 또는 API 방식을 이용하게 된다. 미리 정의되는 Template과 인터체인지 프로그램은 작업을 최소화 하고,전개의 시간을 단축 시킨다.

ERP에서 Legacy System, Microsoft Access에서 Oracle Database 여러 개의 다른 시스템 통합에 있어 저비용으로 즉시 구현이 가능하다.

 

(4) Training

ProChannel의 직관적인 디자인, 신속한 시스템구축과 On-line Help를 통한 훈련은 사용자를 빠르게 적응시키도록 한다. 제품에 대해 익숙하게 맘드는데 필요한 시간은 4시간 미만이다.

프로그램 관리자와 시스템 관리자를 위해서 최대 3일간의 시스템 조직과 유지, 시스템 회복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5) Customer Service

① 고객 서비스는 고객의 라이프사이클 동안 영구적으로 실현된다.

② 시스템의 구축이 완료되면 각 고객은 특정의 고객 서비스 관리자에게 할당되어 제품과 기술적 질문을 위한 온라인과 전화를 통한 지원은 물론, 제품과 서비스의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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