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마케팅 실패사례 : 현대자동차 문자덜렁 사례

by 리치캣 2020. 10. 11.
반응형

오늘 난데없이 문자가 하나 왔다. 참고로 내 차는 코나 전기차이다.

문자를 읽고 느낀 점.

"현대차의 개소리~~~ 이제 문자로 하는구나....."

==============================================

[Web발신]
현대자동차 고객님께 알려 드립니다.

최근 코나 일렉트릭 모델 일부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현대자동차는 금번 화재 관련 조치방안에 대해 최종 유효성 검증 후 10월 중 고객 안내문을 통해 자세한 조치 내용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우리도 살려달라" 현대차가 직접 보낸 문자한통에 "미친 소리한...

"소비자를 바보로 아는 건가?", "이거 다른 전기차는 괜찮은 겁니까?"... 최근 화재 사태로 떠들썩한 현대기아차, 화재 이후 현대차의 대처 때문에 더욱...

tv.zum.com/news/play/219322?cm=front_hotissue&r=2&thumb=1

 

"우리도 살려달라" 현대차가 직접 보낸 문자한통에 "미친 소리한다"며 전국 전기차 차주들이 경��

"소비자를 바보로 아는 건가?", "이거 다른 전기차는 괜찮은 겁니까?"... 최근 화재 사태로 떠들썩한 현대기아차, 화재 이후 현대차의 대처 때문에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오늘 오토포스트 이원�

tv.zu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