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BlackCompany

★현대자동차 전기차 코나. 이번엔 부동액이 샌다. 첩첩산중 전기차 코나. 도대체 몇번째 수리냐? 확인하니... 얼음 녹는 물....

by 리치캣 2020. 12. 22.
728x90
반응형

==> 영상,사진에 보이는 배터리 앞부분에 플라스틱 덮개로 막혀있는 부분의 안쪽에 주먹 2개 크기의 눈+얼음이 있었다는....  아뭏든 부동액 새서 전기차 화재가 나는 일은 아니니 다행....

 

 2020년 12월22일 17시10분블루핸즈 도착 및 수리요청함


줄줄 새는건.... 부동액이 아니었다.
얼음이었다. 배터리 앞부분 플라스틱 보호막 안에 얼음이 있었다.
거기 얼음이 왜 들어가나??? 정비사분도 처음 본 상황이라고....
아뭏든 잘 처리해주셔서..
안심하고 복귀. 고객센터에 이번건은 배상청구에서 제외한다고 말하고,,,,

잘 확인해 준 정비사분에게 좋은 인사고과 주라고 현대자동차 고객센터에 전화로 요청하고 마무리.

그런데....차량 내부에서...왜 얼음이 나올까???

이게 정상적인 차량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