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잘 만든 설문지 사례 :
2030년의 고객 경험 환경 : 퓨처럼 리서치
=============================================
IDG 추천 콘텐츠
완료된 설문 결과를 보거나 백서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현재 진행중인 아래 설문에 참여해야 합니다.
-
Question 1
1. 귀사가 진행중인 고객 경험(CX) 개선 프로젝트를 통한 주요 목표는 무엇입니까?
신규 고객 확보
고객 불편 최소화
마케팅 & 브랜딩 최적화
일관된 고객 경험 제공
기타
-
Question 2
2. 최적화된 고객 경험(CX)마케팅 활동을 위해 귀사에서 가장 필요한 영역은 어떤 부분인지요? (복수 응답 가능)
정교한 고객 타겟팅/세분화
Cross-channels 캠페인 자동화
실시간 마케팅 설계 및 실행
Lead nurturing & Scoring 관리
웹 & 애플리케이션 컨텐츠 개인화
효율적인 마케팅 성과 분석
기타
아직 없음
개인정보 처리 및 위탁 동의 #1
-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①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SAS
②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 영업관리, 설문조사 및 프로모션, 이벤트 경품 제공-행사 관련 마케팅
③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이메일주소, 회사명, 직무/직책, 연락처, 휴대전화
④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 개인정보 취급 목적을 달성하여 더 이상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할 것입니다. -
동의함 동의안함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카드]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0) | 2020.05.09 |
---|---|
[NH농협카드] 긴급재난지원금 (0) | 2020.05.09 |
Adobe Stock 콘텐츠 작가를 위한 Creative Cloud 보너스 프로그램 (0) | 2020.04.01 |
미스터리쇼핑 시스템, 미스터리쇼핑, (0) | 2020.03.31 |
미스터리 쇼핑 제안서, 미스터리 쇼핑, 미스터리 쇼퍼, (0) | 2020.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