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리 쇼핑 제안서, 미스터리 쇼핑, 미스터리 쇼퍼,
매장을 점검하고 개선시키는 방법론으로 대두된 것인데,,,
나름 사용하는 기업들이 있는 듯 하다, 이 자료는 전체적인 제안서의 내용이라 참고할 컨텐츠는 미미하다,
그러나 제안하는 컨셉은 나름 참고할 만하다. 훅하는 침투성은 없다. ㅋㅋ
중국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매장들이 문들 닫는 이때,,,
이것보다는 한번이라도 더 방문해서 매출을 일으켜주는게 우선이라고 생각되어진다.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Adobe Stock 콘텐츠 작가를 위한 Creative Cloud 보너스 프로그램 (0) | 2020.04.01 |
---|---|
미스터리쇼핑 시스템, 미스터리쇼핑, (0) | 2020.03.31 |
괜찮아 커피는 살안쪄. ^&^ (0) | 2020.03.18 |
삼성전자 홍보대사??? (0) | 2020.03.17 |
마케팅 사례 - 이메일 마케팅-스팸메일 (0) | 2020.02.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