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AD,PR 자원 및 성패

미스터리 쇼핑 제안서, 미스터리 쇼핑, 미스터리 쇼퍼,

by 리치캣 2020. 3. 31.
반응형

 

미스터리 쇼핑 제안서, 미스터리 쇼핑, 미스터리 쇼퍼,

매장을 점검하고 개선시키는 방법론으로 대두된 것인데,,,

나름 사용하는 기업들이 있는 듯 하다, 이 자료는 전체적인 제안서의 내용이라 참고할 컨텐츠는 미미하다,

그러나 제안하는 컨셉은 나름 참고할 만하다. 훅하는 침투성은 없다. ㅋㅋ

중국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매장들이 문들 닫는 이때,,,

이것보다는 한번이라도 더 방문해서 매출을 일으켜주는게 우선이라고 생각되어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