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케팅 사례, 트와이스, in CEBU, BENCH, TWICE,
필리핀 세부의 IT파크 아얄라몰에 트와이스가 입구 한쪽면을 차지하고 있다.
연인들이 이 앞에서 사진을 가리키면서 길게 얘기를 하고 가기도 한다.
K-POP의 인기가 언제까지 상승세를 그릴까???
지속하는 요소는 무엇이 될까?
그리고 이번 여행중에 느낀건...희한하게..
전엔 일반적인 K-POP을 틀어놓거나 듣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엔 한국 랩을 틀어놓은 가게를 많이 봤다는 것이다.
이제 랩도 K가 접수하는 건가???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카드 = 고리대금업자,!!!??? - 디마케팅 사례, 고객관리 실패사례, (1) | 2020.02.11 |
---|---|
마케팅 사례 - 낚시어선 광고 (0) | 2020.02.09 |
신천지 교회, 라는 사이코들이 카페를 도배질 했다. ㅎㅎㅎ (0) | 2020.02.07 |
ASMR, 을 활용한 ,매장홍보사례,-갈비킹, (0) | 2020.02.06 |
K-POP 마케팅 사례, 블랙핑크,리사, (0) | 2020.02.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