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펜쇼피 ? PENSHOPPE, 라는 브랜드,
필리핀 세부시의 IT센터 내에 새롭게 생긴 아얄라몰의 1층에 있는 매장,
블랙핑크,의 리사,가 메인모델로 활동중, K-POP 마케팅 사례,로 볼 수 있는데,
안타깝지만 K-POP에 대한 현지인들의 인지도는 2010년과 비교하면 많이 가라앉은 것으로 보인다,
BTS정도만 선방하는 듯하다, 그러나 곳곳에 K-POP 멤버들은 모델로서 활동중이다,
그리고 이창욱 이란 배우? 가수? 도 패션몰의 메인모델로 보인다,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지 교회, 라는 사이코들이 카페를 도배질 했다. ㅎㅎㅎ (0) | 2020.02.07 |
---|---|
ASMR, 을 활용한 ,매장홍보사례,-갈비킹, (0) | 2020.02.06 |
마음에 드는 기업로고 모음 (0) | 2020.01.28 |
트립닷컴과 아시아나의 첫 더블마일 이벤트! (0) | 2020.01.17 |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 매월 통신비 아껴주는 리브모바일 (Liiv M) (0) | 2020.01.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