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것도 스왑광고라고 볼 수있을까요? (아이폰이 광고비의 일부를 지급했다면 스왑일수 있겠습니다만...)
아니면 아이폰을 출시한 '애플'이 거저먹기 광고라는
아이폰보다 더 수익성 좋은 광고효과를 얻는 것일까요?
kb증권은 고객을 모으기 위해 가장 명확한 제시를 아이폰의 이미지로 유인을 한 것이지만
이것을 만약 아이폰이 광고를 하려했다면 몇백,몇천만원이 들었을 것이고
이는 거저먹기의 대표적 사례라고 할수 있겠네요
삼성의 스마트폰이나 시리우스도 해외에서 이렇게 거저먹고 있을까요?
mnet도 스마트폰의 대세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네요
집에 콕 쳐박혀서 플레이스테이션 하자는 뜻이죠?
음, 사회적으로는 나쁘지만 광고적으로 는 명확한 제안이네요.
다 된다는 광고 --> 뭐가 다 될까? 좀 임팩트가 없어보이는 광고
반응형
'공부하기 > AD,PR 자원 및 성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모양 간판사례 (0) | 2010.08.28 |
---|---|
광고홍보은행 (0) | 2010.05.18 |
광고홍보 사례모음 (2) | 2010.05.10 |
신문광고, 지면광고 사례 (0) | 2010.05.08 |
지면광고,신문광고 사례 (0) | 2010.05.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