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꼰대와 라떼

미국이... 오사마빈라덴이 미국인들에게 2002년에 쓴 편지를 부랴부랴 지웠다. 오사마빈라덴의 말이 옳지 않은가???

by 리치캣 2023. 11. 20.
반응형

영국의 가디안지도 한국의 조중동과 다를바 없구나.

미국이... 오사마빈라덴이 미국인들에게 2002년에 쓴 편지를 부랴부랴 지웠다.
 
영국도 급히 반응했다.
 
그러나 이미...미국의 MZ세대들에게 전파되었고, 그들의 새로운 관점이 새로운 사고가 발동되고 있다.
 

=== Osama Bin Laden’s ‘Letter to America’  ===

 

오사마빈라덴의 말이 옳지 않은가???
미국은 이라크를 침공해서 아이들만 150만명이 죽게 만들었지만...이 세상 어떤 뉴스에서도 미국을 비난하지 않았다.
그러나 911로 3000명의 미국인이 죽었을때는...전세계 뉴스가 아랍인들을 모두 다 테러리스트로 비난했다.
 
심지어 헐리웃 영화는 모든 무슬림을 잠재적 테러리스트로 규정했다. 
 
(나는 파키스탄 등에 무슬림 친구들이 있다. 그리고 태국에는 수십번이나 나에게 식사를 만들어준 무슬림 셰프도 있다. 그런데 그들은 테러리스트가 아니다.)
 
또한 미국 이전에 가장 강력한 제국주의였던 영국은...
영국인들은 전세계에서 테러를 저질렀으며...
 
특히 인도총독부는 3억3천만명이었던 인도인중...3천만명을 아사. 즉 굶겨죽인 사실이 있다.
 
2년여에 걸쳐 영국여왕의 생일잔치 비용을 마련한다면서 지독한 수탈을 한 결과였다.
 
그런데도 멍청한 인류는 영국을 '신사의 나라' 라면 칭송한다. ㅋㅋㅋㅋㅋ
 
이게 현존 인류의 수준이다. 인간의 사고수준, 인간의 지적수준이다.
현재 가자라는 수천년된 문화,경제,교통의 요지에서...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
 
 
 
 

오사마 빈라덴의 "망령"

"망령"   하하하하하

역시 한국의 기자들은 공부안하고, 생각안하는.....기레기구나. 

중앙일보 기자가... 미국 출신, 미국 국적,  매파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