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드는 기업들
라이프스타일마케팅,
라이프트래커,
워킹화,트래킹화,
타켓라이프스타일,
Companies that create a lifestyle for their customers
Lifestyle marketing,
Life Tracker,
Walking, tracking,
Target lifestyle,
Các công ty tạo ra một lối sống cho khách hàng của họ
Tiếp thị lối sống,
Theo dõi cuộc sống,
Đi bộ, theo dõi,
Mục tiêu lối sống,
Unternehmen, die einen Lebensstil für ihre Kunden schaffen
Lifestyle-Marketing,
Lebensverfolgung,
Gehen, Tracking,
Ziel Lebensstil,
반응형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시니어세대의 소비패턴 (0) | 2018.12.23 |
---|---|
★★★공존을 위한 실험, 협동조합모델, 제조업에도 가능할까? (0) | 2018.12.23 |
★★★★★든든한 내 편, 팬을 얻자 (0) | 2018.12.21 |
★★★★★감동 줄어든 스마트폰 서비스, 혁신의 정체일까 더 큰 변화의 전조일까? (0) | 2018.12.21 |
컨버전스의 대명사 스마트폰, 다이버전스의 신호탄 웨어러블, (0) | 2018.1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