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손잡이 조직을 통한 고객창조 R&D
고객대응과 고객창조의 관점으로 접근한 것이 매우 좋게 보였다.
특히 21페이지에 기존조직에서 혁신적인 신제품이 나오지 못하는 이유에 대한 내용이 매우 예리하다.
EBO모델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공부하기 > ★리포트의 거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활하는 파나소닉 성역 허물고 본업 바꿨다. (0) | 2018.12.10 |
---|---|
★★★키워드로 살펴본 2015 소비자트렌드 보고서 (0) | 2018.12.10 |
★★★★★재팬 인사이트 2015 (0) | 2018.12.08 |
★Working Mom이 일하기 좋은 기업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 (0) | 2018.12.07 |
★★★★★빠른 속도로 다가오는 고령화. 기업의 대비도 빨라야... (0) | 2018.12.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