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를 추구하는 플레이슈머(Playsumer) 점차 증가. 기업에서 '재미' 요소를 더한 변화 나타나
출처: Chief Executive, 한국경제, 매일경제, IGM 비즈킷 등 참조
반응형
'공부하기 > 경영학과 군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 목 명 : 산업심리학 (0) | 2018.10.20 |
---|---|
한국브랜드포럼 (94)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0) | 2018.10.16 |
[POSRI 보고서] (0) | 2018.10.15 |
(수출 바우처 지원) 알리바바닷컴, 수출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입점 가능합니다. (0) | 2018.10.15 |
한국평판포럼 (85) - 커피전문점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스타벅스, 2위 투썸플레이스, 3위 이디야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2018년 10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 (0) | 2018.10.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