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경영학과 군사학

십수년전에 자주 사용하는 광고홍보 접근법 - PITI

by 리치캣 2018. 10. 2.
반응형

광고홍보 마스터플랜

십수년전에 자주 사용하는 광고홍보 접근법



STEP

Group

Contents

Detail

기간

人時

비고

Publish

광고활동

기업 상품광고

도메인네임 부착(차량,건물,외복)

 

 

 

배너광고(직원 홈페이지, 타사이트)

 

 

 

관련사이트 컨텐츠 제공 게시판 참여

 

 

 

전시회(COEX) 참여

 

 

 

이벤트 개최

 

 

 

퍼블리시티

언론사에 조직적인 기사제공

 

 

 

문화활동

게임문화

머드게임(ex;포트리스 ) 통한 10-20 네티즌 인식내 침투

 

 

 

커뮤니티 문화

커뮤니티 구축(ON-LINE 정보교류 중심)-산업정보, 시장정보등의 광역정보 교류

 

 

 

사회활동

사회공헌

아이디어 현상공모

 

 

 

현상논문 현상공모

 

 

 

사회봉사활동

10 모금

 

 

 

10 모금

 

 

 

자선활동기관,모임의 휴일 운송 지원 활동

 

 

 

Interact

Feed Back 활동

Web 고객만족도  조사

기업 서비스 만족도à보고서(수치조사)

 

 

 

사용자 편의성 만족도à보고서

 

 

 

브랜드 가치 à보고서(인지도 조사,사다리 조사)

 

 

 

고객가치확대

고객편의 제공

시스템 사용  제공 시스템

 

 

 

화물추적시스템

 

 

 

온라인견적시스템

 

 

 

Reminder SVC

 

 

 

고객이익 제공

마일리지 제도

 

 

 

Informational Push Mail(뉴스,자료 )

 

 

 

네트워크 제공

학술 동호회 구성/지원 (ON-LINE+OFF-LINE 중심)

 

 

 

인재채용

사무직,전문직 채용마당

 

 

 

Transact

거래편의

조회

입찰 조회 시스템

 

 

 

거래 조회 시스템

 

 

 

창고 조회 시스템

 

 

 

예약

개인예약서비스

 

 

 

기업 connector 서비스

 

 

 

주문

주문 시스템

 

 

 

모바일 주문 시스템

 

 

 

결제

신용카드결제

 

 

 

소액결제(e-Coin,Cdcash,스마트카드 포함)

 

 

 

전자결제

 

 

 

커뮤니티

거래 예비단계로서의 실질적 커뮤니티

 

 

 

Integrate

이업종 제휴

전자결제 시스템

소액결제,스마트카드

 

 

 

마케팅 시스템

공동마케팅

 

 

 

컨텐츠 시스템

온라인 게임

 

 

 

방송 시스템

인터넷 방송

 

 

 

 

기타

l  유즈넷 참여

 

 

 


반응형

댓글

리치캣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