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마스터플랜
십수년전에 자주 사용하는 광고홍보 접근법
STEP |
Group |
Contents |
Detail |
기간 |
人時 |
비고 |
Publish |
광고활동 |
기업 및 상품광고 |
도메인네임 부착(차량,건물,외복) |
|
|
|
배너광고(직원 홈페이지, 타사이트) |
|
|
|
|||
관련사이트 컨텐츠 제공 및 게시판 참여 |
|
|
|
|||
전시회(COEX) 참여 |
|
|
|
|||
이벤트 개최 |
|
|
|
|||
퍼블리시티 |
언론사에 조직적인 기사제공 |
|
|
|
||
문화활동 |
게임문화 |
머드게임(ex;포트리스 등)을 통한 10-20대 네티즌 인식내 침투 |
|
|
|
|
커뮤니티 문화 |
커뮤니티 구축(ON-LINE상 정보교류 중심)-산업정보, 시장정보등의 광역정보 교류 |
|
|
|
||
사회활동 |
사회공헌 |
아이디어 현상공모 |
|
|
|
|
현상논문 현상공모 |
|
|
|
|||
사회봉사활동 |
10원 모금 |
|
|
|
||
10원 모금 |
|
|
|
|||
자선활동기관,모임의 휴일 운송 지원 활동 |
|
|
|
|||
Interact |
Feed Back 활동 |
Web상 고객만족도 조사 |
기업 서비스 만족도à보고서(수치조사) |
|
|
|
사용자 편의성 만족도à보고서 |
|
|
|
|||
브랜드 가치 à보고서(인지도 조사,사다리 조사) |
|
|
|
|||
고객가치확대 |
고객편의 제공 |
시스템 사용 제공 시스템 |
|
|
|
|
화물추적시스템 |
|
|
|
|||
온라인견적시스템 |
|
|
|
|||
Reminder SVC |
|
|
|
|||
고객이익 제공 |
마일리지 제도 |
|
|
|
||
Informational Push Mail(뉴스,자료 등) |
|
|
|
|||
네트워크 제공 |
학술 동호회 구성/지원 (ON-LINE+OFF-LINE 중심) |
|
|
|
||
인재채용 |
사무직,전문직 등 채용마당 |
|
|
|
||
Transact |
거래편의 |
조회 |
입찰 조회 시스템 |
|
|
|
거래 조회 시스템 |
|
|
|
|||
창고 조회 시스템 |
|
|
|
|||
예약 |
개인예약서비스 |
|
|
|
||
기업 connector 서비스 |
|
|
|
|||
주문 |
웹 주문 시스템 |
|
|
|
||
모바일 주문 시스템 |
|
|
|
|||
결제 |
신용카드결제 |
|
|
|
||
소액결제(e-Coin,Cdcash,스마트카드 포함) |
|
|
|
|||
전자결제 |
|
|
|
|||
커뮤니티 |
거래 예비단계로서의 실질적 커뮤니티 |
|
|
|
||
Integrate |
이업종 제휴 |
전자결제 시스템 |
소액결제,스마트카드 |
|
|
|
마케팅 시스템 |
공동마케팅 |
|
|
|
||
컨텐츠 시스템 |
온라인 게임 |
|
|
|
||
방송 시스템 |
인터넷 방송 |
|
|
|
기타 l 유즈넷 참여
|
'공부하기 > 경영학과 군사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y every Business Need a CRM System? (0) | 2018.10.11 |
---|---|
4 P Marketing to SIVA Model (0) | 2018.10.11 |
전세계적인 식량쟁탈전이 일어날 것이란 예상을 해본다. (0) | 2018.09.26 |
목표소비자의 설정 (0) | 2018.08.20 |
소비자심리학이란 (0) | 2018.08.20 |
댓글
리치캣님의
글이 좋았다면 응원을 보내주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됐다면, 응원 댓글을 써보세요. 블로거에게 지급되는 응원금은 새로운 창작의 큰 힘이 됩니다.
응원 댓글은 만 14세 이상 카카오계정 이용자라면 누구나 편하게 작성,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 본문, 댓글 목록 등을 통해 응원한 팬과 응원 댓글, 응원금을 강조해 보여줍니다.
응원금은 앱에서는 인앱결제, 웹에서는 카카오페이 및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