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FUTURE industry-메타버스

Kaikas 모바일 앱에서 KLAY를 포함한 모든 토큰에 대한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by 리치캣 2021. 12. 22.
728x90
반응형

pc에서 정상작동중~!!!
========÷÷÷÷=

[토큰 지원 중단 안내]

Kaikas 모바일 앱에서 KLAY를 포함한 모든 토큰에 대한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Kaikas PC 버전은 변경 없음) 토큰 지원이 중단됨에 따라 Kaikas 모바일 앱에서는 더 이상 토큰을 조회할 수 없으며, NFT(카드) 조회 및 보내기만 가능합니다.

만약 Kaikas 모바일 앱에 보관 중이던 토큰이 있었을 경우 아래 가이드에 따라 계정을 Kaikas PC 버전으로 이전해주세요. 계정을 이전하면 기존에 보유했던 토큰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계정 이전 가이드 (Kaikas PC 버전)

Kaikas 모바일 앱의 메뉴 > 설정 > 개인키에서 개인키 복사
PC 환경의 Chrome 웹브라우저에서 앱 > 웹 스토어에서 “Kaikas”를 검색하여 웹브라우저용 Kaikas 확장 프로그램 설치
설치 후 계정 관리 > 가져오기에서 개인키를 붙여넣고 가져오기 절차 완료

[토큰 지원 중단 예정 안내]

Kaikas 모바일 앱에서 KLAY를 포함한 모든 토큰에 대한 지원이 중단될 예정입니다. (Kaikas PC 버전은 변경 없음) 토큰 지원이 중단된 이후로는 Kaikas 모바일 앱에서 토큰을 조회하거나 보낼 수 없습니다. 토큰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보유한 토큰을 다른 지갑으로 옮겨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상: KLAY를 포함한 모든 토큰
중단 기능: 보유 토큰 조회, 토큰 거래내역 조회, 토큰 보내기
중단 일시: 2021. 4. 15
* 추가 안내 사항

Kaikas 모바일 앱에서 토큰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없게 되기 전에 중요한 거래내역은 미리 백업해 주세요.
토큰 전송 없이 본인의 계정을 계속 사용하고 싶을 경우, Kaikas PC 버전으로 계정을 옮겨주세요. 자세한 절차는 아래 계정 이전 가이드를 참고 바랍니다.
보유 카드 조회 및 보내기 기능은 계속 지원됩니다.
* 계정 이전 가이드 (PC 한정)

Kaikas PC 버전에서는 토큰 기능이 계속 지원됩니다. 계정을 이전하고 싶을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Kaikas 모바일 앱의 메뉴 > 설정 > 개인키에서 개인키 복사
PC 환경의 Chrome 웹브라우저에서 앱 > 웹 스토어에서 “Kaikas”를 검색하여 웹브라우저용 Kaikas 확장 프로그램 설치
설치 후 계정 관리 > 가져오기에서 개인키를 붙여넣고 가져오기 절차 완료

[상호 변경에 따른 약관 개정 안내]

아래와 같이 당사 상호 변경에 따라 약관이 개정되어 안내드립니다.

회사명 변경: 그라운드원 → 주식회사 그라운드엑스 (영문: GroundX Corporation)
고객 문의 이메일 변경: support.kaikas@ground1.io → support.kaikas@groundx.xyz
시행일: 2021. 3. 8.

[Kaikas 구버전 지원 중단에 대한 안내]

Kaikas 구버전(1.0.0)에 대한 지원이 곧 중단될 예정입니다. 지원이 중단되면, 해당 버전을 사용하시는 경우 보유하고 계신 KLAY나 카드를 Kaikas에서 조회할 수 없게 됩니다. 구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시드 구문 관리에 대한 안내]

시드 구문이란 지갑 생성 시 제공되는 12개의 영단어로 이루어진 구문으로, 핸드폰을 분실하거나 비밀번호를 잊었을 시 이를 이용하여 지갑에 있는 모든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따로 기록하여 안전하게 보관하시고,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Kaikas의 시드 구문은 서버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잊어버렸을 경우 계정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시드 구문은 언제나 설정 > 시드 구문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rivate Key 관리에 대한 안내]

Private Key 분실 시, 보유하고 계시는 NFT의 복구가 불가합니다. 핸드폰 분실, 새 기기에서 카이카스 접속 시를 대비하여 key를 미리 백업해주시기 바랍니다.

Private Key 찾는 경로: “Setting > Private Key”에서 숫자와 알파벳으로 조합된 개인키를 복사하여 백업
처음에 설정하신 pin번호는 어플리케이션을 들어가기 위한 잠금수단 일뿐이며, 이와 별개로 private key는 NFT를 보관하고 있는 고유키로써 사용자 본인외에는 접근할 수 없습니다. 분실 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미리 백업해두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KlipPOCA 카드 전송에 대한 안내]

보유하고 계시는 KlipPOCA 디지털 포토카드는 타인에게 전송은 가능하지만 복사가 되지 않는 고유의 카드입니다. 따라서 카드 보내기를 할 경우, 보유하고 계신 포토카드는 사라지니 유의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