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military. warfare.

"J7W 신덴" 군사용 드론으로는 참고할 만한 항공기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해봤다.

by 리치캣 2024. 9. 13.
반응형

일본이 제트엔진 기술이 없어서...자구지책으로 만든 비행기...

군사용 드론으로는 참고할 만한 항공기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해봤다. 

[역사의 한 획] 일본의 B-29 대항마 "J7W 신덴" (워썬더)

이 비디오는 제트 엔진이 개발되지 않았다면 제2차 세계 대전의 항공기 디자인이 어떻게 진행되었을지를 탐구합니다. 일본의 J7W1과 같은 비정상적인 항공기 설계가 어떻게 나타났는지를 통해 역사적 대체 현실을 보여줍니다. 이 영상을 시청함으로써 우리는 제트 엔진의 개발이 전투기 및 항공 전쟁의 흐름에 미친 영향을 이해하고, 역사적 전환점에서의 기술 혁신의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0]
섹션 추가

핵심주제

섹션 추가
제2차 세계대전에서 제트 엔진의 발견은 항공기 설계에 혁신을 가져왔다.[0]
  • 1930년대 후반, 기존의 단일 프로펠러 설계에서 한계를 느낀 항공기 제작자들은 제트 엔진으로 대체할 기회를 찾았다.
  • 이는 항공기 성능의 획기적인 변화를 이끌었고, 일본은 이러한 기술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
섹션 추가
일본의 J7W1 신덴은 특이한 디자인으로 B-29에 대응하고자 했다.[0][1]
  • J7W1 신덴은 프로펠러를 뒤쪽으로 배치하여 비행기의 속도를 높이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 이런 형태는 미국의 B-29 폭격기에 맞서 싸우는 데 유리한 조건을 제공했지만, 여러 단점 또한 있었다.
섹션 추가
J7W1 신덴은 유효한 무기 시스템을 갖추었지만 완성에 실패했다.[1]
  • J7W1은 4개의 30mm 포를 장착해 B-29의 방어를 뚫을 수 있는 성능을 보유했지만, 실제 비행 가능 상태로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 결국, 신덴은 제작 이후 전쟁 상황과 맞물려 큰 전투에서 기회를 잡지 못했다.
섹션 추가
전후 일본의 군사력은 전환점을 맞이했다.[1]
  • J7W1의 개발은 일본의 군사 전략과 국방력에 큰 영향을 미쳤지만, 전쟁의 패배로 인해 실질적으로 아무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되었다.
  •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대한 폭격, 그리고 소련의 전쟁 선포는 일본의 항복으로 이어졌다.
섹션 추가

타임라인

섹션 추가

1. 제2차 세계대전의 독특한 비행기 이야기00:00:00스크립트

  • 제2차 세계대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기이한 비행기 중 하나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1930년대 후반, 항공기 제작자들은 기존 단일 피스톤 엔진 프로펠러 기체 디자인에서 거의 모든 것을 끌어내렸음을 깨달았다.
  • 그들은 프로펠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거나 복잡한 장치를 만든 등의 시도를 할 수 있었지만, 이러한 방식만으로는 한계가 있었다. 산업은 돌파구가 필요했고, 1930년대와 1940년대의 경계에서 이러한 돌파구를 발견하게 된다.
  • 세계의 항공기 설계자들은 제트 엔진을 발견했지만, 만약 제트 터빈의 개발이 단지 6개월만 지연되었다면, 전쟁 말기의 항공기는 어떻게 되었을지 궁금해진다.
  • 제트 엔진을 받지 못한 일본은 대안으로 특이한 디자인인 J7W1와 같은 것을 개발해야 했다. 일반 비행기에서는 프로펠러 뒤의 날개가 생성하는 양력이 없기 때문에 효율성이 떨어지지만, 뒤로 프로펠러를 배치하여 비행기를 더 빠르게 날 수 있도록 했다.
  • 물론, 이 방식에는 단점이 있지만, J7W1는 미국 B-29에 맞서 싸우는 데 있어 치열한 전투에서의 승산을 맞출 수 있었다.[0]
섹션 추가

2. ️✈️일본의 신형 전투기 개발과 그 운명00:02:36스크립트

  • 이 항공기는 B-29를 반으로 부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4개의 30mm 포가 장착되어 있었다.
  • 착륙 및 이륙 시 노즈 오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J7W1은 노즈 랜딩 기어로 장착되었고, 강력한 엔진의 냉각은 긴 공기 흡입구로 제공되었다.
  • 이 아이디어는 1942년 여름, 파일럿이자 엔지니어인 마사요시 시루노에 의해 구상되었고, 일본 군은 이를 높이 평가하여 규슈 항공사에 설계를 요청했다.
  • 첫 번째 비행기인 '신덴'은 1945년 봄에 제작되었으나, 비행 가능 상태로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었고, 프로토타입은 8월 3일에 비행을 시작했다.
  • 그러나 8월 6일 히로시마 폭격이 발생하였고, 8월 9일, 나가사키의 원자폭탄이 보였으며, 같은 날 소련이 일본 제국에 전쟁을 선포하면서 일본은 연합국에 항복하게 되었다.[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