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2.자산(n잡러.디지털노마드)

2024년 인생 자동화 AI 툴 14가지

by 리치캣 2024. 1. 27.
728x90
반응형

어린이 워키토키 양방향 무선 세트, 미니 장난감, 휴대용 라디오 끈, 인터폰 트랜시버, 생일 선물, 2 팩, 3km

https://s.click.aliexpress.com/e/_DFbRI2r

 

13.32US $ 44% OFF|2 Pack Children's Walkie Talkie Two-way 3km Wireless Set Mini Toys Handheld Radio Lanyard Interphone Transceiv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2024년 인생 자동화 AI 툴 14가지

AI 시대,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미래의 글로벌 컨설팅 업체와 투자사에서 AI로 인하여 3억 개 정규직 일자리가 사라질 것으로 전망되며, 세계 경제 포럼은 WF 2027년까지 1,400만 개의 일자리가 사라질 것으로 예측해요.

AI는 이미 업무 자동화로 이루어진 구글과 IBM과 같은 회사에서 일자리를 대체하고 있어요.

수천 개의 일자리가 사라지더라도 AI 시대에서 경쟁력을 갖춰야 하는데요, 협력하여 이를 잘 활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AI가 이미지, 비디오 생성, 웹사이트 코딩, 음악, 디페이 제작, 마케팅 등 다양한 일을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돈을 버는 소수가 되어야 한다는 고민이 필요합니다.

AI 기술 중 수익성이 있는 분야는?

AI 기술 중 수익성 높은 영상 분야에서는 피카아트를 활용해, AI 기술로 언어 번역과 함께 자연스러운 목소리와 입 모양을 연출하는 기술이 인기를 얻고 있어요.

다양한 언어로 번역과 자연스러운 변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관심을 끌었고, 이미 대형 크리에이터들은 번역 기술을 적용해 보다 많은 조회수를 얻고 있는 상황이에요.

또한 이미지 AI 생성 기술도 큰 발전을 이룬 상황으로, 2024년에는 AI 기술이 영상 분야에도 첨단 기술로 적용된다는 예측이 나오고 있어요.

피카아트 AI 영상 생성도 대표적인 예로 애니메이션 뿐만 아니라 카툰 스타일도 가능해졌지만, 현재는 아직 완벽하게 활용하기 어렵다는 점 유의해야 해요.

AI 기술을 사용한 영상 제작 및 AI 아트의 특징

AI 기술을 이용한 영상 제작에는 런웨이 AI 툴을 사용해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비디오로 변환할 수 있어요.

모션 브러시 도구를 이용해 이미지를 움직여 제어할 수 있으며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새로운 기능이죠.

AI 아트도 이제는 스티커 부터 동물 초상화, 클립 아트, 그래픽, 포스터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사용됩니다.

프리플로 통해 이미지를 생성할 때 어떤 프롬프트가 사용되었는지 알려주어 이미지를 고르기 쉽게 도와주는 AI 툴도 있어요.

프리플로의 주요 서비스

프리플로는 이미지 생성 AI를 사용하여 일관된 테마로 이미지 컬렉션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또한 마플샵과 같은 프린트 온디맨드 플랫폼을 이용하여 디자인이 있는 제품을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있어요.

웹사이트 구축은 노코드 웹사이트 빌딩 툴과 AI 탑재 챗봇을 활용하여 빠르고 효율적으로 가능하며, 위룸 AI 툴이 웹사이트 구축을 도와주고 구조를 작성, 디자인을 복사할 수 있도록 지원해요.

노코드 툴을 사용한 웹사이트 구축 방법은?

웹플로우는 드래그 앤 드롭으로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노코드 툴이에요.

아이맵 2는 한글이 지원되는 쉬운 노코드 사이트 제작 툴로, 위젯을 이용하여 기능을 빠르게 구현할 수 있어요.

아이맵 2는 단점으로 원하는 기능에 위젯이 없으면 구현이 어렵고, 디자인 변경이 어렵으며, 랜딩 페이지에서 제한이 있다고 해요.

그리고, 퓨처 플로우는 웹플로우로 단점을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러한 노코드 툴로 웹사이트를 쉽게 만드는 것은 서비스 제공자로서 클라이언트에게 빠른 구축을 광고하고 높은 가격을 요구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I 코딩 도구의 효율성과 잠재력은?

프론트엔드 개발자로서 AI 도구를 활용하면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코드로 자동 변환되는 툴이 있어요.

스크린샷 기반의 코딩 도구를 사용하면 특정 부분을 쉽게 코딩할 수 있어 생산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요.

AI에게 기능을 요청하면 실시간으로 코드가 구축되며, 추가 기능을 빠르게 구현할 수 있어요.

AI를 이용한 코딩 도구는 초보자도 신기하게 연습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요.

코드 생성과 그림 코드화를 위한 인공지능의 활용은?

스크린샷 코드를 생성하기 위해서는 오픈 AI gpt API가 필요했지만, 더 쉬운 방법인 gpt-3를 이용해도 스크린샷 코드를 만들 수 있었어요.

또한, 메이크리얼 tl 드론을 활용하면 내가 그린 그림을 코드로 변환하여 실행 가능한 HTML 코드로 만들어낼 수도 있어요.

AI 툴의 발명으로 단순한 작업을 대신하는 똑똑한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AI 도구를 사용하는 이유와 그 효과는?

간단한 게임을 구현하는 것을 신기하게 여겨, 코딩 도구로 구현하고 컨트롤러도 정상 작동 확인했어요.

AI 툴들을 활용한 코딩은 생산성 향상을 가져오며, 프로토타입과 MVP 모델을 빠르게 만들고 테스트할 수 있어요.

AI 도구를 사용하면 이미 존재하는 디자인 요소를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 효율성 차이가 커질 거예요.

더군다나, AI 툴들은 아직 초기 단계지만,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기대할 수 있어요.

AI 자동화 개발자로서 필요한 도구를 활용하면 업무 생산성을 몇 배로 향상시킬 수 있어요.

2024년 인생 자동화 AI 툴 14가지

2024년 인생 자동화 AI 툴 14가지 (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