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래준비/2.자산(n잡러.디지털노마드)

리니지 모바일로 부수입 버는 방법

by 리치캣 2024. 1. 24.
728x90
반응형

어린이 워키토키 양방향 무선 세트, 미니 장난감, 휴대용 라디오 끈, 인터폰 트랜시버, 생일 선물, 2 팩, 3km

https://s.click.aliexpress.com/e/_DFbRI2r

 

13.32US $ 44% OFF|2 Pack Children's Walkie Talkie Two-way 3km Wireless Set Mini Toys Handheld Radio Lanyard Interphone Transceiv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https://youtu.be/h_q95oXWxGw?si=G8yTd2EHEuZ5uTL3

 

리니지 모바일로 부수입 버는 방법

신규서버에서 시작하는 것이 유용하다고 함.

모바일 게임 내 자동화로 일 달 수입 증액하는 방법?

자동화로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30만 원 이상 부수입을 올렸어요.

리니지 모바일 게임의 자동 사냥 시스템을 활용하여 간편한 일이며, 누구나 시작 가능해요.

자동 사냥 시스템의 스케줄러를 사용하면 게임을 직접 플레이 하지 않아도 캐릭터가 자동으로 사냥 가능해요.

핸드폰으로 수행하기 때문에 물리적인 시간과 돈도 많이 들지 않아 누구나 한번 시도해볼 수 있어요.

리니지 모바일에서의 다이아의 용도는?

'리니지 모바일'에서 자동사냥 시스템을 이용해 아이템 및 아데나를 얻을 수 있어요.

이 아이템/아데나를 리니지 모바일 사이트 상의 '다이아'로 전환한 후, '아이템 매니아'에서 판매(현금화 가능)가 가능하죠.

2,000원/1,000 다이아의 가격에 매도할 수 있어요.

게임을 잘 알 필요 없이, 다이아 현금화 접목으로 부수입 창출 방안을 제시할 수 있어요.

리니지 모바일 게임 시작 방법은?

초보자를 위한 리니지 모바일 게임 시작 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NC 소프트에서 개발한 리니지 모바일 게임은 18세 미만은 이용할 수 없어요.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앱을 다운로드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신규 서버를 선택하면 되요.

캐릭터를 생성한 후 퀘스트를 수락하고 완료하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어요.

게임 플레이에 초점을 두고 빠르게 퀘스트를 진행하며 레벨을 증가시키면 돼요.

게임에서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게임에서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여 물약을 자동으로 사용하고 아이템을 맞춰줄 수 있어요.

레벨이 올라가면 스케줄 기능을 이용하여 기본적인 아이템 장비까지 자동으로 맞출 수 있고, 특정 레벨에 도달해야 스케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8시간동안 게임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어서 게임을 자동화하여 지속적으로 사냥을 하고 돈을 모을 수 있어요.

게임 내 가이드를 따라가면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게임에서 유리한 직업군은?

게임에서는, 가이드대로 따라하면 레벨 40대를 쉽게 도달 할 수 있어요.

오토 시스템으로 몬스터를 자동으로 잡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죠.

캐릭터를 선택할 때 암흑 기사나 기사 캐릭터 선택이 좋아요.

이들은 지출이 적고 효율적으로 레벨업도 가능하다고 해요.

레벨을 80대정도 가지게 되면 월 평균 5만 원 정도 수익이 나온다는군요.

캐릭터 성장 빠르게 하는 방법은?

레벨 1부터 시작해 캐릭터 성장을 원한다면, 자동사냥 시스템을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약 6개월 정도 걸릴 것이에요.

그러나 더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다면, 아이템 매니아에서 20만 원짜리 캐릭터를 구입해 월 5만 원 이익을 낼 수 있어요.

이렇게 하면 약 4개월만에 비용을 회수할 수 있으므로 합리적인 선택이에요.

따라서, 캐릭터 성장을 빠르게 원하는 분들은 상향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캐릭터를 구입하는 것이 좋아요.

게스트 계정으로 게임 캐릭터를 둘 이상 구매하여 놀고 있는 컴퓨터에 돌려놓으면 어떤 이익이 있을까요?

'캐릭터 자동사냥'으로 인한 수익 발생으로, 한 달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죠.

컴퓨터에 '녹스'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모바일 게임을 실행하고 여러 개의 창을 띄울 수 있어요.

따라서, 놀고 있는 컴퓨터의 각각 다른 창에서 '자동사냥'을 돌려놓으면 월 5~6만 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게 되죠.

미리 '자동사냥 스케줄'을 등록해 놓으면 출근 전에 스케줄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시작되고, 수익 확인은 퇴근 후에 할 수 있습니다.

아데나를 다이아로 바꾸는 방법은?

사냥하면서 아데나를 획득하여 쌓고, 제작 버튼에서 가죽 등 재료로 제작하여 다이아로 바꿀 수 있어요.

최고급 가죽으로 제작한 후 거래소에 판매하면 다이아로 변환되는데, 1,000개 단위로 팔면 2만 원의 현금을 얻을 수 있어요.

게임 아이템 판매를 위한 사이트 등록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해당 사이트에서 리니지 M 게임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등록하는 과정을 설명해요.

다이아 판매를 위해 등록 양식에 수량과 가격을 입력하고 수수료를 고려하여 실수익을 계산해요.

판매 등록 후 아이템 매니아에서 연락이 오면 결제가 이루어지고, 거래소를 통해 아이템을 구매자에게 전달해요.

매니아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면 금액을 받아올 수 있으며, 출금을 신청하면 실시간으로 현금 입금이 가능해요.

자동 사냥 시스템과 스케줄 기능을 활용하여 다이아 제작 이외는 별다른 작업이 필요하지 않아요.

캐릭터 구매와 스케줄 돌리기로 수익을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아이템 매니아 사이트를 방문하여 여러 서버에 올라온 캐릭터를 검색해 구매할 수 있어요.

캐릭터의 판매 가격은 다양하며, 20만 원대부터 달러 액수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어요.

구매한 게임 캐릭터를 이용하여 스케줄을 돌려 수익을 얻을 수 있고, 리도(게임 내 편의 기능)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대한 이해도가 높지 않아도 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요.

또한, 캐릭터가 더 강화되고 선명해지면 시세 차이를 보며 판매할 수 있고, 한 달에 5만 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리니지엠 게임을 부업으로 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리니지엠 게임을 이용하여 부업으로 현금화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이에요.

자동사냥 시스템을 이용하여 부업으로 일할 때, 재미있는 일을 선택하고, 중독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해요.

영상의 출연자는 이 게임으로 30만 원 이상의 부가적 수익을 얻으면서 부업으로 즐겁게 할 수 있다고 말했어요.

게임을 즐겨하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도 손쉽게 할 수 있는 부업이에요.

직장인이나 본업이 있어도 부업으로 쉽게 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도전해볼 만한 컨텐츠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