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치캣의 미래/우주를 향해

2010년 4월 10일 아침에 생각나서 쓴 글

by 리치캣 2010. 4. 10.
728x90
반응형


내 블로그에 구글의 광고와 링크프라이스의 광고를 붙였다. 역시 난 느리다. 더 빨라져야겠다. ㅎㅎ

이번 광고놀이를 하면서 또 느낀것은 몇몇 사람들은 남들과 지식을 공유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실제로 해보니까 별거도 아닌데...그걸 가르쳐주는게 어찌나 인색한지..ㅋㅋ 심지어는 전화도 안받더구만. 왜 그렇게 살까? 물론 공유에 적극적인분도 많다

앞으론 당분간 컨텐츠 중심의 상권이 생길거 같다. 광고수익모델도 결국은 컨텐츠 기반 아닌가...유통시스템이 다양화,다각화 되면서 유통기반 이후 생산기반의 부흥기가 오는것 같다. IPTV라는 놈이 활성화되면 더 심해지겠지.

다가오는 컨텐츠시대를 위해 나는 무엇을 준비했던가?
대학강의,기업강의 --> 내가 제일 재밌어 하는 컨텐츠 산업이자, 수익모델-->수익은 별로지만..ㅋㅋ

아이러브이미지스( www.iloveimages.co.kr ) --> good, 단지 작가,모델수만 늘면 되는데...다양한 방안 추진중

아이러브비즈니스 ( www.ilovebusiness.co.kr ) --> bad 에이전시가 미완성상태서 잠수..대략난감

APP Battery  --> good 이건 분명히 되는 게임이다. 참여자 모두를 신흥부자로 만들어 줄수 있을지도...물론 기능중심이 아닌 DB중심의 구조가 되었을때 신흥부자를 만들수 있고, 더 많은 젊은이들에게 일자리와 희망을 줄수 있다.

페어링 취업컨설팅 역량 --> good -->앞으로 계속 커질놈

아이러브카페 --> www.ilovecafe.co.kr --> 잘될 가능성이 크다. 컨텐츠팀이 전투력이 되니까..그런데 시스템에서 부대의 전진을 약간 막고 있다.

박사학위 --> 형식상 필요. 얼른 끝냈어야 하는데..그놈의 게으름이 10년을 허비시켰다.

마케팅 서적 출간 --> 이것도 게을러서 아직 진행중이다.

자산관리,금융 서적 출간 --> 상동. 이것도 게을러서이다.

유통도 함 볼까...

넷북 --> CEO의 우유부단으로 다소 늦어지고 있다. 아뭏든 고고  로고는 진행중. 시간은 있다.

모?? --> 1-2주 지켜보고 전진한다.

ㅎㅎ 지금 이 순간이 즐겁니다.           삶. 그 자체가 즐거운 것 아닌가!!!

이것 말고도 메인이 하나 더 있으니 어찌 인생이 활기차고 행복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ㅎㅎㅎ

새로 만든 블로그 소개 ^^
http://richcat.tistory.com/
http://ilovebusines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