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치캣의 미래/우주를 향해

서울시장 트위터와 블로그를 보고 쓴 글..

by 리치캣 2010. 4. 12.
728x90
반응형

제가 안티 스타일은 아닌데...서울시가 계속 사과를 안하네요.

그러다가 우연히 시장의 트위터와 블로그에 들어갔는데...무지하게 형식적이네요.

아뭏든 국민의 돈을 드시고는 사과 안하길래,,,

개선되어져야 다른 국민들도 피해가 없을거 같아 이의제기하는 글을 올려봤네요.

 

=======================================================================================

트위터도 트윗 한개도 안하셨던데...여기도 비밀글이네...

 

삼성의 보안시스템을 배우신 듯...

 

그래서 그런지 주차비 편취하신거 이의제기(내용증명)한 것도 눈감고 아웅하시네...ㅋㅋ

 

요샌 이런 포장용 블로그나 트위터 만들면 도리어 반감 생겨요. 마케팅 담당자가 뉘신지는 모르겠으나

 

SNS를 안기부에서 배우셨나요? ㅎㅎㅎ

 

아뭏든 내가 요즘 일하랴 강의하랴 바빠서 고발 안하는 거니까...

 

쓸데없이 마포구청 애들이나 우리집 근처에 풀지 말고,,,똑바로 하세요.

 

애들 사진 찍어서 경찰서에도 전달했으니...나중에 일커지기 전에

 

저한테 사과 하시고...

 

댓글 : 어쨌든 12800원 주차비 드셔서 '살림 좀 많이 나아지셨습니까?" ㅋㅋㅋ 어이없는 불성실 공무원 중에 하나에 불과한가? 난 그렇게 안봤는데...역시 마케팅에 강해.

==================================================================================

위에서 말한 수상한....

시골마을 배회하는 수상한 사람

-----------------------------------------

2010년 3월 15일 14:53  (전화통화는 50분경)

 

천안시 성환읍 성환리에서 수상한 사람

 

모자 깊이 눌러쓰고 마스크로 얼굴가리고 주변을 배회

 

아디다스 운동화 굽 없는거 신고 ,

 

건장한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의 남자

 

주변 좁은 골목을 뱅뱅 돌면서 전화도 하고 하더니 좌측중간에 보이는 쌍용 액티언 스포츠 타고 사라짐

 

차량번호 94러XXXX

 

요즘 김길태부터 오만 것들이 사람을 불안하게 하는 지금.

 

멀쩡한 사람이 캡모자 깊이 눌러쓰고 마스크로 얼굴 다가리고 다니니 의심이 갈수 밖에...

 

혹시나 사건사고를 미리 예방하고자 여기에 기록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