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면서 일하기/창업 아이디어링 + 문서

2009년에 스크랩한 내용 21-30

by 리치캣 2021. 11. 1.
728x90
반응형

2009년에 스크랩한 내용 21-30

내가 왜 이 내용을 기록했을까???

하도 이런 짓. 이런 기록을 많이해서.... 기억이 안난다.

어쨌든 당시엔...이게 의미 또는 가치가 있다고 판단해서 기록했을 것이다.

==================================================

나는 이런 캐릭터들을 좋아한다. 그래서 기록한 듯...

 

집단지성에 대해 무한한 신뢰를 하는 내가...아이디어까지 보이자...바로 촬영.

 

늘 사회적 기여, 사회적 책임을 말하는 나였고, 우리 애들도 어렸을 때라서...이런 건 관심이 크다.

치안이 훌륭한 한국에서도 실종,유괴가 아직도 많다고 한다. 정말 안타까운 현실이다.

그래서 내가 만드는 사이트에 관련된 게시판을 설치할 생각을 했었다.

 

트위터...1900만명...난 19만명만 되면 좋겠다. ㅎㅎㅎ

 

그 이후엔 페이스북이 더 강력해졌다. 2020년 매출만 봐도 거의 7배 차이난다.

 

사이버정부시대라.... 한국이 더 잘하는 분야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참 이쁜 디자인.

 

졸음방지용 새싹화분??? 도리어 졸릴것 같은데...아뭏든 아이디어라 생각한 듯...

 

84시간???  ㅎㅎㅎ 나는 못한다. 하래도 안한다. 

얼마전에 스피닝을 10시간 타는 분이 있던데... 그런건 도전해볼만 하다. 쉽지는 않겠지만...

 

광고스타일, 광고형태분석을 나름 한적이 있었지.... 학생들까지 참여시켜서...재밌는 프로젝트였는데...

이제는 광고가 너무 많아서...너무 다양해서... 스팟 스팟하고 끝나는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