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FUTURE industry-메타버스

지금까지 본 전기차 디자인중에서....이게 가장 맘에 든다. ^&^ Buick Electra

by 리치캣 2022. 8. 20.
728x90
반응형

지금까지 본 전기차 디자인중에서....이게 가장 맘에 든다. ^&^

----------------------------------------------------------------------------------

기승전--- 제조 베이스는 중국이다

====================================

17. Buick Electra. 뷰익 일렉트라

뷰익 일렉트라, 580마력 EV로 돌아온다


이 이름은 완벽한 의미가 있습니다.

GM이 Opel과 Vauxhall을 매각한 후 Buick 브랜드는 최근 업데이트된 Regal을 포함하여 미국에서 판매하는 특정 모델을 잃었습니다. 뷰익은 새로운 Encore GX를 출시했으며 Envision은 곧 대대적인 페이스리프트를 받게 되지만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올해 상하이 모터쇼에서 뷰익은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보여주는 새로운 컨셉을 공개했습니다.

이 개념은 1990년 이후로 볼 수 없었던 친숙한 이름인 뷰익 일렉트라(Buick Electra)를 다시 불러옵니다. Electra는 거대한 23인치 휠, 버터플라이 도어, 사이드 미러가 없고 컨셉트 카 인테리어로 인해 양산 준비가 된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뷰익은 Electra의 "포텐셜 에너지" 디자인 언어가 생산 크로스오버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부에서는 개폐식 스티어링 휠과 매달린 시트도 양산될 가능성이 낮지만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서와 같이 보다 사실적인 곡선형 계기판을 볼 수 있습니다.

뷰익은 Electra가 대형 레티나 디스플레이에서 실행되고 무선 업데이트, 라이브 뷰 탐색 및 향상된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회사의 차세대 eConnect 연결 시스템을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전기 구동계와 관련하여 뷰익은 곧 출시될 BEV3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GM의 새로운 Ultium Drive 시스템을 활용할 예정이며, 이는 GMC Hummer를 비롯한 많은 다른 전기 모델도 뒷받침할 것입니다. Ultium Drive는 다양한 드라이브 구성을 제공하며 Electra의 경우 Buick은 4개의 바퀴를 모두 구동하는 2개의 모터를 선택했습니다.

뷰익은 일렉트라가 최대 582마력을 생산해 단 4.3초 만에 시속 62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속도보다 더 중요한 것은 Electra가 한 번 충전으로 약 410마일을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개념은 중국에서만 선보였기 때문에 뷰익의 미국 진출 계획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 그러나 미국인이라는 이름은 멋진 스타일과 더 나은 성능을 기억할 것이므로 뷰익이 중국에서만 이것을 유지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applecar.tistory.com/585

 

17. Buick Electra. 뷰익 일렉트라

기승전--- 제조 베이스는 중국이다 ==================================== 17. Buick Electra. 뷰익 일렉트라 뷰익 일렉트라, 580마력 EV로 돌아온다 이 이름은 완벽한 의미가 있습니다. GM이 Opel..

apple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