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기/FUTURE industry-메타버스

기승전 디자인... 싸움? MINI Urbanaut. 미니 어반웃

by 리치캣 2022. 8. 20.
728x90
반응형

기승전 디자인... 싸움?  MINI Urbanaut. 미니 어반웃

10. MINI Urbanaut. 미니 어반웃

미니 어반웃


MINI Urbanaut의 생산 버전은 가장 작은 도로 공간에 최대한의 가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미리 보여주는 MINI Concept Aceman에서 디자인 신호를 빌릴 수 있습니다. 일부 보고서에서는 Mini가 Urbanaut 제품으로 Traveler 명판을 되살릴 수 있다고 추측하는 반면, 다른 보고서에서는 Mini가 아직 전기 MPV의 이름을 결정하지 않았다고 추측합니다.

Urbanaut의 생산 버전은 Traveler 브랜드를 부활시키거나 Clubman과 병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BMW 그룹
2021년 뮌헨 모터쇼에서 열린 Autocar UK와의 인터뷰에서 Mini의 디자이너 Oliver Heilmer는 다른 플랫폼과 Mini가 목표로 하는 일부 기능( steer-by-wire)는 아직 생산되지 않습니다. 2025년 출시 일정은 BMW Die Neue Klasse 플랫폼의 가용성에 따른 생산 Mini Urbanaut에 대한 보고서가 나타내는 것입니다.

2022년 7월 31일자 Automobilwoche 보고서에 따르면 MINI 전기 MPV는 Canoo의 독점적인 다목적 플랫폼(MPP)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BMW 그룹에는 그러한 모델에 적합한 플랫폼이 없으며 미국 스타트업의 플랫폼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것이 문제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Canoo는 전용 EV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것 외에도 미국에서 Canoo Lifestyle Vehicle과 함께 MINI 전기 MPV를 제조할 수 있어 양 당사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수 있습니다. BMW는 독점 기술을 개발한 역사가 있으며 이것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두고 봐야 합니다.



Mini Vision Urbanaut, 디지털 다기능 EV 컨셉으로 데뷔
Mini에 따르면 이것이 모빌리티의 미래 모습입니다.

포르쉐의 버스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다면 충격을 받을 준비를 하십시오. 영국 회사에 따르면 Mini가 미래에 모빌리티가 진화할 방향을 미리 보여주는 컨셉트카를 방금 공개했습니다. Vision Urbanaut는 아직 디지털 연구일 수 있지만 일부 아이디어와 공간 솔루션은 브랜드의 다가오는 생산 차량에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상 프로토타입은 "플러쉬하고 사실상 매끄러운 표면"이 있는 버블 밴 모양을 취합니다. 차체 바깥쪽 모서리에 위치한 매우 짧은 오버행과 휠은 전체 비율이 다소 이상하지만 "컴팩트하고 민첩한 외관"을 형성한다고 자동차 회사는 말합니다.


캐빈은 여행을 위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여행이 끝나면 생활 공간으로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동일한 모노 볼륨 철학을 따릅니다. Mini는 더 자세한 설명 없이 "몇 단계"만 거치면 내부가 컴팩트한 생활 공간으로 변할 수 있다고 약속합니다. 여행 모드일 때 캐빈은 회전 가능한 앞좌석 2개와 함께 4명의 승객을 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개인화 수준은 이전에 본 것과 다릅니다. Mini는 컨셉의 세 가지 사용자 정의 모드를 "미니 순간"이라고 부르며 각각은 향기, 주변 조명, 음악 및 기타의 다른 설정을 제공합니다. 다른 모드는 Chill, Wanderlust 및 Vibe와 같은 다른 이름을 사용하며 완전히 구성 가능한 소위 미니 토큰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Mini는 Vision Urbanaut를 공유 이동 수단으로 구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 가족이 스마트 장치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ini 브랜드는 항상 '영리한 공간 사용'을 상징했습니다. Mini Vision Urbanaut에서 우리는 개인 공간을 공공 영역까지 확장하여 완전히 새롭고 풍부한 경험을 창출합니다."라고 BMW 그룹의 디자인 사장인 Adrian van Hooydonk가 덧붙입니다.


회사는 파워트레인의 정확한 사양을 공개하지 않고 순수 전기라고만 말합니다. 무공해 파워트레인은 고급 자율 기능과 함께 제공됩니다.

말할 것도 없이 이것은 실제 생산 계획이 없는 개념입니다. 당신이 보는 것이 컴퓨터로 생성된 이미지이기 때문에 아직 현실적이지 않습니다.

 

https://applecar.tistory.com/578

 

10. MINI Urbanaut. 미니 어반웃

10. MINI Urbanaut. 미니 어반웃 미니 어반웃 MINI Urbanaut의 생산 버전은 가장 작은 도로 공간에 최대한의 가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미리 보여주는 MINI.

applecar.tistory.com

 

반응형

댓글